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표지 및 목차]
[1. 서론]
[2. 중국 라이브커머스와 소비자이슈]
2.1 라이브커머스 개관
2.2 중국 라이브커머스 시장 동향
2.3 중국 라이브커머스에서의 소비자 이슈
[3. 중국 라이브커머스와 플랫폼 규제 동향]
3.1. 소비자 관련 법률상 플랫폼 책임
3.2. 라이브커머스에서의 플랫폼 규제 동향
[4. 결론 및 시사점]
4.1 결론
4.2 시사점
[참고 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중국 21-18호] 2021 중국 라이브커머스 산업 보고
[KOCCA] 해외 산업동향
2021 .12
온라인 플랫폼 규제 동향과 라이브 커머스 정책 방안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2 .04
한·중 라이브 커머스 유형에 관한 연구 - 6W2H 분석의 적용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24 .08
라이브 커머스의 발전 및 규제 검토
유통법연구
2020 .01
미디어 커머스와 라이브 커머스의 진화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1 .11
라이브커머스 오락성이 중국 소비자의 라이브커머스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사회적 실재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상품학연구
2024 .02
The Effects of the New Culture Live Commerce on Purchase Intention: Focusing on the Moderating Effects of Impulsive Buying
문화산업연구
2021 .09
[지자체 트렌드 라이브 커머스] 농어촌 스마트 판로 ‘라이브 커머스’
지방정부
2021 .09
라이브커머스 광고 실태조사
조사보고서
2020 .12
[이슈] 언택트 시대 ‘라이브커머스’ 급부상
넥스트 이코노미
2020 .08
라이브 커머스의 특성이 중국 소비자의 구매의도와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콘텐츠 몰입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인적자원개발학회 학술연구발표회 발표논문집
2023 .12
정보성과 오락성이 라이브커머스의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성별 차이를 중심으로
상품학연구
2022 .10
텍스트마이닝 분석을 활용한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시장동향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23 .12
[커머스] 유튜브 참전한 라이브커머스 ‘긴장’
넥스트 이코노미
2023 .08
라이브커머스에서의 충동구매의 영향 요인에 대한 연구: 심리적 소유감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경영경제연구
2023 .08
라이브커머스를 통한 유통 플랫폼의 진화 : 농산물 유통단계별 프로세스와 과제
e-비즈니스연구
2023 .02
[중국] 교육 접목한 농산물 라이브 커머스 새로운 소비 트렌드 이끌어
신문과방송
2022 .08
라이브 커머스의 특성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세일즈 프로모션을 조절변수로 -
문화산업연구
2024 .09
[중국23-05호] K-콘텐츠 커머스의 중국 진출 성공사례 및 플랫폼 활용방안
[KOCCA] 해외 산업동향
2023 .04
유튜브 라이브커머스에서의 어포던스와 해석 수준에 대한 소비자의 경험 탐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4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