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DBpia Top 10%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고찰
Ⅲ. 연구 방법
Ⅵ. 연구 결과
Ⅴ. 결론(conclusion)
참고문헌
국문초록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중 라이브 커머스 유형에 관한 연구 - 6W2H 분석의 적용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24 .08
온라인 플랫폼 규제 동향과 라이브 커머스 정책 방안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2 .04
The Effects of the New Culture Live Commerce on Purchase Intention: Focusing on the Moderating Effects of Impulsive Buying
문화산업연구
2021 .09
미디어 커머스와 라이브 커머스의 진화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1 .11
라이브 커머스의 발전 및 규제 검토
유통법연구
2020 .01
[지자체 트렌드 라이브 커머스] 농어촌 스마트 판로 ‘라이브 커머스’
지방정부
2021 .09
소상공인들의 라이브 커머스에 대한 인식 조사 : 포커스 그룹 인터뷰를 중심으로
문화산업연구
2024 .09
라이브커머스에서의 소비자이슈와 플랫폼 규제 동향 -중국의 사례를 중심으로-
소비자정책동향
2023 .04
라이브커머스 광고 실태조사
조사보고서
2020 .12
라이브커머스 오락성이 중국 소비자의 라이브커머스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사회적 실재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상품학연구
2024 .02
정보성과 오락성이 라이브커머스의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성별 차이를 중심으로
상품학연구
2022 .10
[중국 21-18호] 2021 중국 라이브커머스 산업 보고
[KOCCA] 해외 산업동향
2021 .12
라이브커머스를 통한 유통 플랫폼의 진화 : 농산물 유통단계별 프로세스와 과제
e-비즈니스연구
2023 .02
[커머스] 유튜브 참전한 라이브커머스 ‘긴장’
넥스트 이코노미
2023 .08
라이브커머스에서의 충동구매의 영향 요인에 대한 연구: 심리적 소유감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경영경제연구
2023 .08
라이브 커머스의 특성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세일즈 프로모션을 조절변수로 -
문화산업연구
2024 .09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의 서비스 특성이 고객만족도와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상업교육연구
2024 .02
[커머스] 라이브커머스, 거짓·과장 광고 ‘주의보’
넥스트 이코노미
2021 .04
디지털 직업 "라이브커머스 크리에이터"
나침반 36.5도
2023 .07
라이브커머스와 TV홈쇼핑 간의 경쟁관계에 관한 적소분석
정보사회와 미디어
2023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