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연구보고서
저자정보
저널정보
한국소비자원 조사보고서 [조사보고서] 라이브커머스 광고 실태조사
발행연도
2020.12
수록면
1 - 33 (33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목차

[표지]
[목차]
‘표’ 목차
‘그림’ 목차
[Ⅰ 조사 개요]
1. 조사 배경 및 목적
2. 조사 내용 및 방법
3. 조사 기간 및 담당자
[Ⅱ 일반 현황]
1. 라이브커머스 정의
2. 라이브커머스 현황
3. TV홈쇼핑과의 비교
[Ⅲ 실태 조사]
1. 라이브커머스 광고 모니터링
2. 소비자 인식조사
3. 라이브커머스 관련 해외사례 조사
[Ⅳ 문제점 및 개선방안]
1. 라이브커머스 방송 가이드라인 제정
2.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사업자의 판매자 교육을 통한 사전예방 강화
[Ⅴ 후속조치]
1. 정책건의
2. 간담회 개최 및 사업자 자율시정 권고
3. 소비자 정보제공
[참고자료]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