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DBpia Top 5%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 설계
Ⅳ. 실증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공유경제 서비스에 대한 지속이용의도 형성: 심리적소유감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경영학연구
2022 .12
The Perception of Technology Acceptance and Values Regarding ‘Sharing Economy Services’ as well as the ‘Network Effect’ on the ‘Use Intention’
무역연구
2020 .01
모바일 SNS를 통해 지각된 관광가치가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20 .09
중국 패스트푸드점 이용고객의 키오스크 지속사용의도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국제지역연구
2024 .07
통신사 홈IoT 이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7 .12
O2O서비스의 주관적 규범이 소비자의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지각된 용이성, 지각된 유용성, 지각된 경험가치의 다중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21 .11
중국 인터넷 전문은행 서비스 지속이용의도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후기수용모형을 중심으로-
한중사회과학연구
2020 .01
소셜미디어를 활용한 행정정보서비스의 사용의도에 관한 연구 : 개인혁신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5 .06
A Study on the Relationship between Perceived Ease of Use, Perceived Usefulness, Satisfaction and Intention to Continue Use of Non-face-to-face Education Service in Accounting Learning
상업교육연구
2024 .08
중국 공유차량 디디추싱에 대한 북경 소비자의 수용요인에관한 연구
무역연구
2018 .01
관광분야에서의 기술기반 셀프서비스 속성이 지각된 위험, 지각된 가치 및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05
The Effects of Mobile Payment System on Consumer Attitude and Behavioral Intention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0 .04
모바일 뱅킹 사용자의 지각된 유용성, 만족, 지속사용의도의 관계 : 인지욕구와 인지부조화의 조절효과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5 .02
O2O 외식 배달앱 서비스의 혜택과 비용이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17 .12
A Study of Influence Factors of Undergraduate History Majors’ Continuance Learning Intention of Online Courses
인문사회 21
2023 .02
A Study on the User Acceptance of O2O Service
East Asian Journal of Business Economics
2020 .01
O2O기반 배달 앱의 지속적 이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중국 메이퇀 와이마이를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12
모바일 외식 플랫폼 특성이 유용성, 유희성 및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07
O2O서비스품질 특성과 지각된 유용성, Flow경험 및 고객 가치공동창출과의 관계에 대한 연구: 기술수용모델을 적용
관광경영연구
2020 .01
연구장비 공동활용시설의 이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건설·교통 분야 시설 이용자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20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