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디지털 시대의 감성 소비자와 디지털 사이니지 광고
조형미디어학
2015 .08
디지털 기기의 감성 스토리텔링을 통한 광고
조형미디어학
2018 .05
컨버전스 시대의 디지털 브랜드 마케팅과 광고
정보디자인학연구
2015 .01
스마트 시대의 광고 변화와 디지털 광고에 관한 고찰
조형미디어학
2016 .08
디지털 미디어의 융합과 광고 콘텐츠
정보디자인학연구
2015 .01
디지털 광고의 감성 디자인이 소비자의 공감력, 광고 호감도 및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리서치학회
2023 .03
정보화 시대의 뉴미디어 광고와 마케팅 전략
조형미디어학
2015 .05
아날로그와 디지털의 융합을 통한 감성 광고 디자인
조형미디어학
2017 .11
디지털 감성시대의 디지털 기술과 디자인의 융합
조형미디어학
2017 .08
포스트 디지털 시대의 컨버전스와 디자인 연구
조형미디어학
2016 .08
미디어의 다양성으로 인한 광고 형태의 변화
조형미디어학
2017 .08
박물관 디지털콘텐츠 활성화를 위한 디지털 아카이브 OER(Open Educational Resources) 구축 방안
조형미디어학
2022 .08
디자인 씽킹 프로세스를 통한 디지털 집단과의 소통
한국디자인리서치학회
2021 .12
재현을 위한 디지털 액터의 기초연구
기초조형학연구
2015 .02
디지털 네이티브 광고의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유형분석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7 .01
Digital Being
한국디자인학회 국제초대전도록
2015 .10
Being Digital
한국디자인학회 국제초대전도록
2021 .05
디지털 춤에서의 몸 양상
움직임의 철학: 한국체육철학회지
2017 .12
디지털 시대의 커뮤니케이션과 디지로그적 감성디자인
조형미디어학
2015 .08
1995년부터 2016년까지 광고디자인 연구 동향과 특성에 대한 내용분석: 국내 11개 주요 디자인학술지 게재논문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포럼
2017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