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광고의 개인화 수준이 광고 수용에 미치는 영향 : 프라이버시 계산 모형을 중심으로
정보사회와 미디어
2022 .08
SNS 광고에서의 개인화 요소가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 페이스북 광고 메시지의 프라이버시 계산 모형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8 .04
빅데이터를 활용한 개인화 서비스 유형별 소비자 인식조사 : 프라이버시 계산 모델을 적용하여
광고연구
2020 .03
모바일 헬스 앱 사용의도 동기요인: 조절초점성향과 프라이버시계산이론을 중심으로
지식경영연구
2021 .01
마이데이터 서비스 이용자의 프라이버시 정보제공 행동 연구 : 기술수용모델, 프라이버시 계산과 역설의 구조적 관계
언론정보연구
2022 .08
소셜미디어에서 프라이버시 침해에 대한 인식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병행과정 확장모델을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22 .10
사용자 인식을 기반으로 한 디지털 개인 정보 유형 연구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21 .01
맞춤형 광고 서비스를 위한 이용자의 앱 추적 허용에 관한 메시지 전략 연구 : 프레이밍 이론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23 .04
개인화 서비스와 개인화 광고가 광고 인게이지먼트를 통한 광고반응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23 .02
지각된 관련성 및 조작적 의도에 관한 추론이 개인화 광고의 유용성에 미치는 영향 : 프라이버시의 침해 경험에 따른 조절효과
마케팅논집
2015 .01
개인적, 집합적 차원을 고려한 확장된 프라이버시 염려에 따른 SNS 이용자 유형화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9 .10
프라이버시, 인공지능 유용성, 인공지능 기술에 대한 감정적 반응이 맞춤형 광고태도와 광고회피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2022 .06
맞춤형 광고에 대한 소비자 반응 연구 : 소비자 구매 여정과 프라이버시 계산 모델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21 .07
모바일 광고 앱의 인지된 혜택 및 비용이 사용자 만족과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광고 앱 유형간 비교를 중심으로-
경영과 정보연구
2022 .06
정보 프라이버시 염려와 정보 프라이버시 보호반응 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 주인-대리인 이론을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5 .08
프라이버시 염려에 대한 메타분석 : 국내 문헌을 대상으로
경영학연구
2017 .04
Economic Analysis of Privacy Enhancing Technologies (PETs) and Adoption Strategy
산업혁신연구
2016 .01
중국 소셜미디어에서 사용자의 프라이버시 우려가 광고회피에 미치는 영향
Journal of China Studies
2022 .12
프라이버시 보호의 정당성, 범위, 방법
사법
2017 .01
프라이버시 관련 요인이 페이스북 지속적 이용의향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확장모델 연구 : 온라인 위험관리 전략의 방어집단과 주도적 대처집단의 잠재평균과 경로분석을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16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