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유튜브 헤어미용 콘텐츠 이용동기와 신뢰도가 콘텐츠 만족도 및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융합정보논문지
2020 .01
여행 유튜브 콘텐츠 시청 동기가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콘텐츠 몰입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상품학연구
2024 .06
Youtube 관광 인플루언서 콘텐츠의 시청동기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콘텐츠몰입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융합관광콘텐츠연구
2023 .02
유튜브 음식 콘텐츠의 구전정보특성이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 신뢰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외식경영연구
2023 .02
국내 여대생들의 유튜브 이용 동기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이용충족과 기대일치 이론의 확장
광고PR실학연구
2020 .01
유튜브 관광콘텐츠 특성이 이용만족, 지속이용의도, 정보공유의도에 미치는 영향
기업과혁신연구
2020 .09
유튜브 관광 콘텐츠 이용자의 개인적 특성이 실재감과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23 .09
공공기관 유튜브 채널 이용자의 혁신성이 구전경로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기업과혁신연구
2025 .03
유튜브(YouTube) 뷰티 인플루언 서 속성이 콘텐츠 태도, 제품 태도, 구전의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광고학연구
2020 .01
MZ세대의 새로운 문화콘텐츠: 유튜브 이용동기가 웹드라마 브랜디드 콘텐츠의 몰입, 이용 만족,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문화산업연구
2024 .06
유튜브 네이티브 광고효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시청동기와 유튜브 인플루언서의 콘텐츠 적합성을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23 .05
유튜브 여행콘텐츠 이용자의 사회적 실재감이 몰입, 만족, 정보 공유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
2023 .04
유튜브(YouTube) 1인 미디어 뷰티 채널의 이용 동기가 채널 평가, 제품 태도 및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19 .10
유튜브는 확증편향을 강화하는가?: 유튜브의 정치적 이용과 효과에 관한 연구
한국소통학보
2021 .11
유튜브 개인방송 진행자 속성이 콘텐츠 시청행위에 미치는 영향 : 6개 장르 비교를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 이론
2021 .06
유튜브 관광콘텐츠 품질과 정보원 특성이 시청 만족, 지속적 시청 의도 및 미래 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21 .10
사적 미디어로서의 유튜브 플랫폼에 의한 콘텐츠 삭제에 관한 논의
미디어와 인격권
2022 .04
유튜브 관광 콘텐츠 품질 속성이 선호도와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1 .11
소셜 미디어 쇼핑 동기가 소비자 행동에 미치는 영향 : 유튜브 쇼핑 문화를 중심으로
문화산업연구
2022 .09
관광콘텐츠 특성을 이용한 유튜브 이용자 시장세분화 연구
관광연구저널
2020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