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실증분석
Ⅴ.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유튜브 관광콘텐츠 특성이 이용만족, 지속이용의도, 정보공유의도에 미치는 영향
기업과혁신연구
2020 .09
관광콘텐츠 특성을 이용한 유튜브 이용자 시장세분화 연구
관광연구저널
2020 .06
유튜브 여행콘텐츠 이용자의 사회적 실재감이 몰입, 만족, 정보 공유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
2023 .04
유튜브 관광콘텐츠 품질과 유튜버의 신뢰성이 지각된 즐거움, 사용자 만족 및 관광행동에 미치는 영향
관광학연구
2020 .01
유튜브 관광채널 선택속성이 이용자 만족,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Tourism Research
2020 .01
사적 미디어로서의 유튜브 플랫폼에 의한 콘텐츠 삭제에 관한 논의
미디어와 인격권
2022 .04
유튜브 관광콘텐츠 정보특성이 긍정적 감정, 관광행동의도, 정보공유의도에 미치는 영향 : 정교화 가능성 모델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21 .09
유튜브 관광 콘텐츠 품질 속성이 선호도와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1 .11
유튜브 관광콘텐츠 품질과 정보원 특성이 시청 만족, 지속적 시청 의도 및 미래 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21 .10
유튜브 여행 콘텐츠의 특성이 이용자 만족과 여행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진흥연구
2022 .08
유튜브 이용자의 저항과 수용 요인에 관한 연구: 성격 특성과 혁신특성을 중심으로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2021 .09
유튜브 개인방송 진행자 속성이 콘텐츠 시청행위에 미치는 영향 : 6개 장르 비교를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 이론
2021 .06
유튜브 헤어미용 콘텐츠 이용동기와 신뢰도가 콘텐츠 만족도 및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융합정보논문지
2020 .01
확장된 기술수용모델(ETAM)을 적용한 유튜브 관광 콘텐츠의 품질, 매체 이용의도, 관광지 방문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매체풍부성의 조절효과
호텔관광연구
2023 .05
역사 유튜브 콘텐츠에 대한 학생들의 인식과 콘텐츠의 특성 및 유의점 고찰
사회과교육
2021 .09
유튜브 음식관련 정보의 품질과 개인화서비스가 인지된 유용성과 인지된 용이성, 지속적인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대학생을 중심으로
외식경영연구
2021 .01
여행 유튜브 콘텐츠 속성이 이용자의 정보 만족, 관광지 태도와 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학연구
2022 .03
유튜브 콘텐츠 이용동기가 콘텐츠 몰입과 지속사용의도,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 농수산물 콘텐츠를 중심으로
서비스마케팅저널
2022 .06
혐오 관련 유튜브 콘텐츠에 대한 토픽모델링
인문사회 21
2023 .02
유튜브를 활용한 폭력 예방 캠페인의 방향성 모색 : 유튜브 영상 연결망 분석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2020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