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기부수혜자와 기부자 특성의 상호작용을 통한 기부의도 효과에 관한 연구
문화산업연구
2017 .03
사회적 배제를 지각한 사람들은 금전기부를 선호하는가? 시간기부를 선호하는가?
마케팅연구
2017 .11
비영리조직의 기부공개 전략이 기부의도에 미치는 영향
상품학연구
2017 .01
기부 후기 구체성과 인구통계적 유사성이 잠재 기부자의 기부 의도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논집
2018 .01
기부 경험은 즐거운 감정 동기를 강화하는가?: 정기적인기부 경험이 기부 유형별 기부의도에 미치는 영향
상품학연구
2016 .01
기부 광고에서 수혜자에 대한 책임 귀인이 기부자의 공감과 기부 의도에 미치는 영향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17 .02
기부 후원지역 구분이 기부의도에 미치는 영향 : 지각된 동질성과 도덕 정체성의 매개효과
경영컨설팅연구
2017 .01
빅데이터를 통해 살펴본 기부연구
마케팅연구
2020 .11
수혜자 표정이 기부의도에 미치는 영향 : 기부자의 자기이론을 중심으로
마케팅관리연구
2017 .07
기부와 사회적 소속감이 소비자의 행복에 미치는 영향
전문경영인연구
2016 .12
조절초점이 기부 유형(금전 vs. 시간)에 미치는 영향: 구조방정식을 이용한 매개요인 탐구
상품학연구
2018 .01
온라인 기부 경험이 10대 청소년의 기부접근성, 시민의식, 향후 기부 의향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한국사회복지행정학
2015 .11
투명과 신뢰를 기반으로 한 기부 플랫폼 ‘플러버’ 서비스 디자인 제안
서비스 연구
2024 .09
코로나19 대유행시기 일반시민들의 기부행동유형 분석
사회과학연구
2022 .08
수혜자의 기쁜 표정과 슬픈 표정 중 우리를 더 움직이는 것은 무엇인가? : 기부시점과 기부목적에 따른 상호작용효과
사회과학연구논총
2020 .10
도덕적 정체성이 낮은 그들도 기부를 하는가? - 카르마 신념과 박애주의 인식을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19 .01
기부문화 확산 : 기부자의 자아해석 수준과 수혜자의 실체성 지각의 효과
문화산업연구
2016 .12
사회적 배제자들에게 쾌락재는 기부를 자극시키는가?
문화산업연구
2017 .09
시간 vs. 돈의 유형이 기부의도에 미치는 영향: 사회적 거리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19 .01
소비자의 기부참여여부 및 기부금액에 미치는 영향요인 분석
소비문화연구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