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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 서론
II. 이론적 배경
III. 연구방법
V. 결론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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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혜자의 기쁜 표정과 슬픈 표정 중 우리를 더 움직이는 것은 무엇인가? : 기부시점과 기부목적에 따른 상호작용효과
사회과학연구논총
2020 .10
수혜자 표정이 기부의도에 미치는 영향 : 기부자의 자기이론을 중심으로
마케팅관리연구
2017 .07
기부자의 조절초점과 기부수혜자의 표정제시방식이 기부의도에 미치는영향
광고학연구
2017 .01
기부 광고에서 수혜자에 대한 책임 귀인이 기부자의 공감과 기부 의도에 미치는 영향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17 .02
기부수혜자와 기부자 특성의 상호작용을 통한 기부의도 효과에 관한 연구
문화산업연구
2017 .03
사회적 배제를 지각한 사람들은 금전기부를 선호하는가? 시간기부를 선호하는가?
마케팅연구
2017 .11
사회적 배제(Social exclusion)와 수혜자의 표정이 공익광고 평가에 미치는 효과: 뒤센 미소(Duchenne smile)와 슬픈 표정을 중심으로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6 .01
기부자의 도덕적 정체성과 수혜자의 사회적 지위가 기부행동에 미치는 영향
경영사연구
2021 .08
기부보상물 vs. 자선단체제품 : 자선단체가 제공하는 제품의 특성과 기부수혜자의 특성을 중심으로
기업경영연구
2022 .02
기부 수혜자 유형과 소비자 조절초점이 공익연계 마케팅의 제품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상품학연구
2020 .01
기부 후기 구체성과 인구통계적 유사성이 잠재 기부자의 기부 의도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논집
2018 .01
공익 연계 마케팅(CRM)에서 기부 수준과 수혜자 얼굴 표정의 효과: 영감적 단서의 조절 역할을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20 .01
기부메시지에 제시된 준거제품이 소비자의 기부의도에 미치는 차별적 영향: 예기된 죄책감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7 .01
수혜자의 슬픈 표정이 기부의도에 미치는 영향: 감정적 경로와 인지적 경로 고찰을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18 .06
시간 vs. 돈의 유형이 기부의도에 미치는 영향: 사회적 거리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19 .01
기부자의 정치성향이 수혜자 인식가능성 효과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학연구
2023 .04
기부 경험은 즐거운 감정 동기를 강화하는가?: 정기적인기부 경험이 기부 유형별 기부의도에 미치는 영향
상품학연구
2016 .01
기부연계촉진전략에서 제품가격과 기부수준의 관계
고객만족경영연구
2020 .01
기부문화 확산에 있어 사회적 배제 경험이 기부방식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계 기부를 중심으로
문화산업연구
2022 .09
내/외집단 기부 수혜자에 대한 심리적 거리가 기부 캠페인 설득 효과에 미치는 영향: 기부자의 자기해석성향과 광고 메시지 유형의 조절된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9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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