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국문초록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결과
Ⅴ. 결론 및 논의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기부자의 조절초점과 기부수혜자의 표정제시방식이 기부의도에 미치는영향
광고학연구
2017 .01
수혜자 표정이 기부의도에 미치는 영향 : 기부자의 자기이론을 중심으로
마케팅관리연구
2017 .07
사회적 배제자들에게 쾌락재는 기부를 자극시키는가?
문화산업연구
2017 .09
기부활동지역과 기부목적에 따른 기부광고 메시지 전략 연구: 해석수준과심리적 거리감의 적용을 토대로
광고학연구
2018 .01
기부 경험은 즐거운 감정 동기를 강화하는가?: 정기적인기부 경험이 기부 유형별 기부의도에 미치는 영향
상품학연구
2016 .01
내/외집단 기부 수혜자에 대한 심리적 거리가 기부 캠페인 설득 효과에 미치는 영향: 기부자의 자기해석성향과 광고 메시지 유형의 조절된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9 .01
모바일 기부 애플리케이션의 메시지 유형과 기부 방식이 모바일 기부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언론학보
2020 .12
“잘 나고 똑똑해서 기부하는 게 아니야”
인사이트코리아
2017 .02
조절초점이 기부 유형(금전 vs. 시간)에 미치는 영향: 구조방정식을 이용한 매개요인 탐구
상품학연구
2018 .01
빅데이터를 통해 살펴본 기부연구
마케팅연구
2020 .11
기부와 사회적 소속감이 소비자의 행복에 미치는 영향
전문경영인연구
2016 .12
온라인 기부 경험이 10대 청소년의 기부접근성, 시민의식, 향후 기부 의향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한국사회복지행정학
2015 .11
기부수혜자와 기부자 특성의 상호작용을 통한 기부의도 효과에 관한 연구
문화산업연구
2017 .03
소비자의 기부참여여부 및 기부금액에 미치는 영향요인 분석
소비문화연구
2019 .01
사회적 배제를 지각한 사람들은 금전기부를 선호하는가? 시간기부를 선호하는가?
마케팅연구
2017 .11
기부 광고에서 수혜자에 대한 책임 귀인이 기부자의 공감과 기부 의도에 미치는 영향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17 .02
공익 연계 마케팅(CRM)에서 기부 수준과 수혜자 얼굴 표정의 효과: 영감적 단서의 조절 역할을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20 .01
기부의도 및 기부장려금 신청의도의 영향요인에 대한 탐색적 연구: 기부동기 및 기부행동 관련 이론을 중심으로
한국소통학보
2021 .11
시간 vs. 돈의 유형이 기부의도에 미치는 영향: 사회적 거리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19 .01
자아조절자원이 기부의도에 미치는 영향 : 사회적 규범 단서를 활용한 설득 메시지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17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