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화장품 판매공간 디자인의 브랜드 인지도와 이미지의 관계성에 관한 연구 : 명동 지역 화장품 로드 숍을 중심으로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18 .02
화장품 플래그십 스토어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브랜드 인지도의 영향관계에 관한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17 .04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BI표현전략에 관한 연구 - 브랜드 홍보관 중심으로 -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1 .08
무브랜드 특성 및 비주얼 아이덴티티 구성요인에 기초한 사례조사
한국디자인포럼
2019 .01
남성화장품 브랜드명의 의미론적 특성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8 .02
브랜드아이덴티티 확립을 위한 자연주의화장품 판매공간 디자인 연구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0 .01
화장품 원 브랜드숍의 공간연출에 관한 연구 -공간 스토리텔링 특성을 중심으로-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17 .01
공간 브랜드아이덴티티의 어포던스 디자인 요소에 관한 연구 -한국 화장품 매장 공간을 중심으로-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4 .04
Space branding Design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4 .11
인공지능 학습을 활용한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일치도 분석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19 .12
중국 20~30대 여성이 지각하는 화장품 브랜드동일시가 브랜드애착 및 브랜드충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19 .01
A Study on Strengthening Global Competitiveness Through Spatial Design for Brand Storytelling -Focus on Cosmetic Brands-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1 .01
A Study on The Development of Brand Visual Identity According to Brand Planning of A Specialty Coffee Brand - Focus on The Coffee Lusso Case -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1 .09
국내외 패션 브랜드 식음료 매장의 브랜드 확장 및 브랜드스케이핑 전략 특성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2 .10
캠핑용품의 브랜드 속성과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신뢰, 브랜드 충성도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21 .10
국내 저가 화장품 브랜드의 컬러 아이덴티티가 브랜드 인지도 및 브랜드 태도,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17 .08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플래그쉽 스토어 공간디자인 아이덴티티 인지성향에 관한 비교연구 - 전자제품 플래그쉽 스토어를 중심으로 -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21 .02
캐주얼 의류 브랜드들의 브랜드 개성과 브랜드 선호도 간의 관계- 국내 대학생들을 중심으로 -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6 .01
미용실의 브랜드 개성, 동일시, 태도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5 .01
프로스포츠 관중의 지지를 받는 타이틀스폰서의 브랜드자산 효과에 따른 구단의 역할분석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