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게임이용장애 주요 증상과 제 3자 편향 지각: 중국 청도지역 대학생과 성별 차이를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학 연구
2021 .08
코로나19 시대 중장년 부모의 인터넷 중독이 자녀의 인터넷 게임중독에 미치는 영향 : 부모 우울 매개효과
한국웰니스학회지
2022 .05
게임 플레이 효과의 양면성과 게임 규제 태도 연구 : 게임 장르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12
청소년 게임중독의 보호요인으로서 청소년과 부모 및 학교 · 학원 교사와의 관계의 영향: 초 · 중 · 고 학교급별 비교분석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8
게임 시나리오, 게임 이용편리성, 게임 비주얼이 게임 이용자 상호작용 및 게임 몰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6 .12
게임에서 제시되는 폭력성 모방이 스트레스 해소, 정체성 혼란과 게임중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8 .10
Big 5 성격이 게임이용자의 게임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9 .04
게임 과몰입 원인의 결정요인(게임특성, 심리적 특성, 환경특성)에 관한 연구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스마트 안드로이드 플랫폼 기반의 유아 창의 학습 게임 분석 및 설계
차세대컨버전스정보서비스기술논문지
2016 .01
응용분야 사례 분석을 통한 기능성 게임의 특성요인 전망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온라인게임 연구를 위한 현상학적 연구의 논리와 방법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교육용 온라인 게임의 교육적 요소 분석 - 레알팜 게임을 중심으로 -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0 .04
교육을 통한 연령층별 게임에 대한 인식 변화 연구
창의정보문화연구
2022 .08
온라인 게임 규제 정책이 게임 산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8 .06
다문화청소년의 스트레스, 우울과 가족탄력성 및 인터넷게임중독의 관계에 대한 융합연구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6 .01
게임의 도입과 게임문화의 형성 맥락에 대한 고찰
한국웰니스학회지
2015 .02
딥러닝을 이용한 게임 전략 기반 사용자 행동 패턴 분석에 관한 연구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23 .02
한국 게임산업의현황과 발전방안에 관한 연구: 법과 제도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가족관계의 질과 청소년의 우울 및 불안이 게임중독에 영향을 미치는 경로 : 성차를 중심으로
한국웰니스학회지
2018 .05
한중 게임디자인학과 교육시스템 현황비교 및 분석 - 게임전문인재 양성을 위한 발전 방안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