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외식기업 ESG경영이 기업이미지와 기업평판에 미치는 영향
산업혁신연구
2024 .03
국내 수출기업의 ESG 활동이 기업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MZ세대 소비자를 중심으로
통상정보연구
2023 .09
ESG 경영이 기업평판과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기업 평판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문화산업연구
2025 .03
ESG와 브랜드자산과의 관계: 혼합연구법의 활용
경영연구
2022 .02
ESG 경영이 소비자의 기업평판과 추가지불의도에 미치는 영향
상품학연구
2022 .10
ESG 경영 외식기업의 공중관계성과 기업이미지 기업평판 간의 관계
산업혁신연구
2024 .06
외식기업의 ESG경영활동과 공중관계성, 기업이미지 및 기업평판 간의 구조적 관계
외식경영연구
2024 .06
소비자의 ESG 인식이 기업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베트남 소비자를 중심으로
국제지역연구
2022 .12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의 ESG경영, 브랜드 이미지, 소비자 행동의도 간의 구조관계 분석
외식경영연구
2023 .04
항공사 ESG 경영이 기업이미지, 기업신뢰와 관계지속의도 간 구조적 관계 연구
관광연구저널
2024 .06
외식기업의 ESG경영 활동이 브랜드이미지와 러브마크, 구매의도에 미치는 구조적 관계 연구
호텔리조트연구
2023 .02
항공기업 ESG 경영활동의 일관성, 적합성, 진정성이 브랜드 태도,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관광학연구
2024 .01
항공사 ESG경영 활동이 브랜드이미지와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ESG진정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24 .09
ESG경영과 기업성과의 관련성 검증 및 정책 시사점
재정정책논집
2024 .03
중소기업의 ESG 경영이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문화산업연구
2022 .03
ESG에 대한 인식 및 제품 구매 요인에 대한 분석
기업과혁신연구
2025 .03
ESG 경영의 현황과 과제 ‒한・일 철강산업의 현황을 중심으로‒
일본근대학연구
2022 .08
ESG 경영의 이해와 ESG 아카이브의 가능성
기록학연구
2024 .01
ESG 활동이 소비자의 지각된 가치와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성별에 대한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기업경영연구
2024 .02
중국 신에너지 자동차 기업의 ESG 경영이 기업 신뢰도 및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 연령대의 조절효과
유통경영학회지
2023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