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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어 교육에서의 현실발음 교육 : 발음 교육과 형태 교육의 구분
인문학연구
2022 .06
한국인 중국어 초급 학습자의 중국어 발음 불안 연구
이중언어학
2024 .03
Analysis of Research Trends in Korean Pronunciation Education Using Topic Modeling: Focusing on Research in Korea
한국어학
2022 .02
한국어 학습자를 위한 한국어 현실발음 교육 내용 연구
국어교육연구
2021 .06
중국어권 학습자를 위한 한국어 발음교재의 개발 방향 연구
어문론집
2022 .03
AI시대 바람직한 중국어 교육에 대한 고찰
한국중어중문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16 .11
음성인식 프로그램 ‘네이버 클로바노트’를 활용한 한국어 학습자의 자가 발음평가 사례 연구
외국어로서의 한국어교육
2023 .05
대학 중국어교육에서의 온라인 국제협력학습 기반 교수-학습 모형 설계
중국학
2023 .06
한국어 발음 교육에서의 정확성과 유창성에 대한 새로운 접근 - 표준 발음과 현실 발음을 중심으로 -
어문론집
2022 .09
현실 발음 교육 내용과 현장 적용에 관한 한국어 교사 인식 연구 - 초점집단면접법을 활용하여 -
이중언어학
2024 .03
初级汉语语音教学研究 ―以音节为中心
중국언어연구
2016 .01
국내 교양중국어 교육 관련 연구동향 분석
한중언어문화연구
2023 .05
텍스트 마이닝을 활용한 한국어 발음 교육 연구 동향 분석
한민족문화연구
2022 .12
콘텐츠를 활용한 중국어교육 연구
중국언어연구
2019 .01
한어병음은 중국어 발음기호가 아니다 - 중국어 발음 교수학습의 문제점과 해결 방안
한국중어중문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24 .11
한국어 습득 과정에서 나타난 이중모음 발음 오류 양상 및 특성: 우즈베키스탄 한국어 중급 학습자를 중심으로
이중언어학
2022 .06
모바일 러닝을 활용한 중국어 쓰기 교육방안 연구
중국학
2021 .01
초급 한국어 학습자들의 발음 수업에 대한 인식 연구―개별화 수업의 필요성에 대한 제언―
어문논집
2021 .12
発音指導の前後による日本語学習者の発音の変化
일어일문학
2021 .08
백워드 설계를 적용한 발음 교육 방법 - 변별적 자질의 탐구 학습을 중심으로
한국초등국어교육
2019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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