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분석]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잇다
넥스트 이코노미
2016 .05
온라인, 오프라인, 옴니채널 소비자들의 가치인식에 관한 한·중 비교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6 .02
옴니채널 서비스의 활용가능성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7 .10
유통기업들의 스마트폰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기반 옴니채널(Omni-channel) 활성화로 인한 쇼핑가치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8 .10
옴니채널 환경에서 소비자 특성이 옴니채널 서비스 속성의 중요도 인식 및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6 .08
옴니채널 마케팅_온 · 오프라인을 유기적으로 연결하는 종합 플랫폼
신문과방송
2018 .12
국내 유통업체 옴니채널 이용 동기에 따른 몰입과 서비스 애호도의 관계: 다양성 추구성향의 조절효과
경영컨설팅연구
2018 .01
옴니채널의 도입에 미치는 요소와 기업 성과에 관한 연구
로지스틱스연구
2018 .01
Offline Social Interactions and Online Shopping Demand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7 .04
온라인-오프라인 채널 환경에서 럭셔리 제품의 구매 가치와 채널 인식이 채널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20 .06
옴니채널에서 쇼퍼의 시간지각과 창의력이 지각된 유용성과 쇼핑행복감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20 .04
백화점 옴니채널서비스가 사용자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통합기술수용모델을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1 .05
서비스업 관점에서의 온라인과 오프라인 유통의 비교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7 .10
A study on the innovation of the omni-channel enterprise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9 .06
[TREND] 오프라인 넘보는 온라인 플랫폼 : 온라인서 파는 옷 이젠 입어보고 사세요
매경이코노미
2022 .05
소비자 특성에 따른 쇼핑채널 선택에 관한 연구
유통연구
2015 .10
전자상거래 기업의 옴니채널 전략 -한국과 일본의 사례연구를 중심으로-
한일경상논집
2020 .01
옴니채널 운영 상황에서 물류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8 .11
소매점 편의성이 옴니채널에 대한 소비자 태도와 행동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17 .12
옴니채널 소비자경험이 쇼핑의도와 리뷰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24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