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및 가설도출
Ⅲ. 연구 방법
Ⅳ. 실증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OTT 서비스 콘텐츠 추천 시스템 수용 저항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넷플릭스 이용자를 중심으로
방송통신연구
2021 .07
OTT 서비스 만족도와 지속이용의도 결정 요인 연구
한국방송학보
2020 .07
글로벌 OTT 서비스 이용자의 지속적 이용 의도에 미치는 요인 연구 : 넷플릭스 사례를 중심으로
방송통신연구
2018 .04
OTT 서비스의 정보시스템 품질이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3 .06
Over The Top(OTT)의 지속이용의도에 대한 이해: OTT 특성과 가격공정성의 영향
지식경영연구
2022 .03
OTT 서비스의 지속사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OTT 서비스의 주요 특성에 관한 연구-PAM을 기반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22 .09
OTT 연구의 특성과 방법론에 대한 메타분석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2022 .12
OTT 서비스 이용동기와 소비가치가 소비만족과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정책교육연구
2021 .01
프랑스 OTT 플랫폼 정책 분석을 통한 한국 OTT 플랫폼 활성화 방안
문화산업연구
2022 .09
OTT 서비스 콘텐츠 선택 지연 행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탐색적 연구 : IS 성공모형을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2022 .09
OTT서비스 및 플랫폼 특성이 만족도와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MZ세대를 중심으로
한국소통학보
2022 .08
OTT 서비스 특성이 지각된 의외성, 이용 유지 의도, 타 대안 무관심에 미치는 영향
유통경영학회지
2023 .06
유럽연합 OTT 규제정책 연구
문화산업연구
2025 .03
영국 OTT 산업 분석을 통한 K-OTT 경쟁력 강화 방안
문화산업연구
2023 .03
OTT 서비스 이용자의 행동특성에 따른 비교연구
e-비즈니스연구
2020 .02
OTT 오리지널 콘텐츠와 플랫폼 선택 간 관계에 대한 실증연구
정보통신정책연구
2024 .09
OTT (Over-the-Top) 서비스와 양면시장 플랫폼 비즈니스 전략 연구
한국소통학보
2021 .01
콘텐츠 추천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정보시스템 성공모형을 중심으로
지식경영연구
2020 .01
3차원 미래예측 기법을 활용한 OTT 서비스 시장 전망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6 .08
공공 차원의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콘텐츠 아카이브의 필요성 및 운영 방안에 대한 탐색적 연구
방송통신연구
2024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