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외식 배달 어플리케이션 서비스 품질이 지각된 가치와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산업혁신연구
2023 .03
음식 배달앱 사용자의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21 .02
외식업 O2O 배달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9 .10
국내 Delivery O2O외식업 실태와 Delivery O2O외식업 서비스 실태의 고객만족, 재이용의도, 서비스품질 상관관계 분석에 관한 연구- O2O Delivery Foodservice 형태의 지각된 위험을 중심으로 -
동북아관광연구
2022 .05
외식 배달 애플리케이션의 e-서비스 품질이 브랜드 이미지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21 .01
배달외식 서비스의 품질 속성이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배달앱을 중심으로
외식경영연구
2020 .01
배달서비스 구매결정과정에서 신뢰와 브랜드 이미지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 카페 카테고리를 중심으로 -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3 .06
외식 배달 서비스품질 요인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연구: 배달비 준거가격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Tourism Research
2021 .01
외식배달 앱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지속이용의도간의 관계 연구
관광레저연구
2022 .10
음식배달 앱(App)의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40대 이상 성인들을 대상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11
O2O 외식배달 플랫폼 서비스 특성, 신뢰, 만족도와 지속사용의도 간의 영향관계
호텔관광연구
2019 .02
외식 배달앱에서 서비스품질요인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서 필터링 기준의 조절효과 연구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2 .09
A Study on the Mediating Effect of Customer Orientation between O2O Service Quality and Customers’ Perceived Service Satisfaction
유통과학연구
2021 .01
O2O 외식 배달 앱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식생활 라이프 스타일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21 .02
중국 음식배달 앱 서비스의 고객재이용 의도에 관한 연구: 베이징, 난징, 타이안시를 중심으로
로고스경영연구
2022 .06
중국 북경진출 주요 한식당 프랜차이즈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고객신뢰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외식경영연구
2015 .01
외식 배달서비스 품질에 대한 배달앱 사용자의 인식차이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9 .08
배달앱의 사용자경험 요인이 만족과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9 .07
1인가구의 배달음식 선택속성이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외식경영연구
2021 .01
비대면 서비스 환경에서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상품학연구
2021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