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要約)
(Abstract)
1. 서론
2. ‘동영상’의 개념과 효과 그리고 광고
3. ‘소격화’의 개념과 특성
4. 동영상에서 ‘소격화’ 표현의 예
5. 광고 〈17-I-Touch 편 (손이 물갈퀴)〉에서 나타나는 ‘소격화’의 표현과 효과
6.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모바일 패션 광고효과에 관한 연구 -광고유형과 품목의 차이를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2006 .01
스포츠중계방송의 광고형태에 따른 관여도와 광고효과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09 .05
스포츠마케팅 측면에서 스마트폰 이용자들의 모바일광고 만족에 관한 연구
한국체육과학회지
2014 .06
자연소재 광고의 표현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8 .12
<디 오써>와 <나, 말볼리오>의 관객 참여 전략 연구
한국연극학
2019 .01
의복광고에 나타난 소비자 가치의 변화추세 고찰 -1976~1996년 남성월간지 의복광고분석을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1998 .01
브랜드 이미지-업을 위한 새로운 매체형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0 .01
인쇄매체 감성광고에 있어서 일러스트레이션 활용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8 .06
한국연극 관객과 어떻게 만날 것인가
공연과이론
2014 .09
관객
공연과이론
2011 .03
잃어버린 관객을 찾아서
공연과이론
2005 .01
기업의 광고유형에 따른 광고 효과 분석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3 .11
한·중 국가간 공익광고 비교 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18 .01
여자 대학생들이 지각하는 TV방송매체광고 유형별 광고효과 분석
한국여성체육학회지
2005 .12
광고의 기호학적 분석에 관한 연구 -기호학자 소쉬르와 바르트의 이론 중심으로-
AURA
2010 .01
모바일 광고의 스포츠 적용 가능성
한국체육과학회지
2009 .02
스포츠브랜드 광고의 노스탤지어 인식효과가 광고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04
미디어 프로덕션 디자인에서 이미지 수사학의 의미작용 분석 ‘갤럭시 노트3’사례를 중심으로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17 .01
남성패션제품 광고디자인에 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0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