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문제제기 및 연구의 필요성
2. 이론적 논의 및 연구문제
3. 연구방법 및 주요변인의 측정
4. 연구결과
5. 결과 논의 및 제언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진정성 (authenticity) 효과 : 구매행동의도에 대한 조직-공중 관계성과 기업명성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13 .12
조직과 공중간 관계가 조직의 명성에 미치는 영향 : 공중의 관여도를 중심으로
한국언론정보학보
2003 .05
미디어 명성(Media Reputation)과 이슈명성(Issue Reputation)이 기업명성(Corporate Reputation)에 미치는 영향 : 이슈속성의 차이를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06 .10
공중 관여도와 미디어 신뢰도에 따른 기업 명성의 미디어 의제 설정 효과 연구
한국언론학보
2004 .12
기업명성(Corporate Reputation)과 공중의 이슈 프레임이 기업 정당성 인식(Perceived Corporate Legitimacy)에 미치는 영향 : 삼성의 경영권 승계 이슈를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07 .04
기업위기발생시 기업명성과 공중관계성이 공중들의 위기인식과 결과인식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언론학보
2009 .06
기업자산으로서의 기업명성가치 연구 : 국내 4개 기업 슈퍼브랜드와 기업명성, 미디어 이용간 관련성을 중심으로
한국언론정보학보
2005 .08
기업문화의 유형이 기업명성에 미치는 영향 : 기업의 사회적 책임 및 동일시의 매개효과
한국언론학보
2010 .02
조직ᐨ공중관계성의 효과에 대한 메타분석
광고PR실학연구
2016 .01
기업의 공중관계성(public relationship) 지수측정을 위한 연구
광고연구
2002 .03
공중관계성 차원들의 상대적 중요도 : 커뮤니케이션 수준의 차이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3 .01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이 공중관계성, 브랜드자산, 반기업정서에 미치는 영향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0 .10
갈등시 조직-공중 관계성에 대한 공중 인식 연구 : 대학 등록금 이슈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8 .07
기업의 사회책임활동이 기업명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8 .04
기업의 사회책임활동이 기업명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8 .04
제약 기업 명성 척도 개발에 대한 연구
PR연구
2017 .01
제품의 부정적 정보에 대한 공중의 커뮤니케이션 반응 행동 연구 : 기업 명성과 접촉 매체 유형(포털 사이트, 페이스북)을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20 .04
공중 프레임, 고정관념, 트위터의 재매개(remediation)가 국가명성에 미치는 영향 : 댜오위다오 이슈를 둘러싼 일본 및 중국 명성을 중심으로
한국언론정보학보
2013 .05
인터넷 토론 공론장의 분화 : 공중의 진화과정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분석
한국언론학보
2013 .06
제품 관여도에 따른 기업의 공중 관계성 형성요인에 대한 탐색
사회과학연구
2010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