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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문제의 제기
2. 이론적 논의
3. 연구 모형 및 연구 가설
4. 연구 방법 및 주요 변인의 측정
5. 연구 결과
6. 결론 및 논의
참고문헌
Abstra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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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디어 명성(Media Reputation)과 이슈명성(Issue Reputation)이 기업명성(Corporate Reputation)에 미치는 영향 : 이슈속성의 차이를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06 .10
새로운 미디어 환경과 의제설정효과 : 신문, TV, 포털의 비교
한국언론학보
2008 .08
기업-공중 관계성과 공중 프레임이 기업 명성에 미치는 영향 : 현대자동차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08 .12
전통매체 및 인터넷 뉴스 이용과 공중의제 일치정도에 대한 고찰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4 .02
기업문화의 유형이 기업명성에 미치는 영향 : 기업의 사회적 책임 및 동일시의 매개효과
한국언론학보
2010 .02
기업자산으로서의 기업명성가치 연구 : 국내 4개 기업 슈퍼브랜드와 기업명성, 미디어 이용간 관련성을 중심으로
한국언론정보학보
2005 .08
‘유네스코 3관왕’ 관련 ≪한라일보≫ 기획보도의 특징과 정책의제 형성과정에서 미디어의 역할
정치커뮤니케이션연구
2018 .01
웹사이트 캠페인이 기존 뉴스 미디어 의제와 공중 의제에 미치는 영향 : 의제설정기능을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02 .09
인터넷을 통한 새로운 의제 설정 모델의 적용 : 의제 파급(Agenda-Rippling)과 역의제 설정(Reversed Agenda-Setting)을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06 .06
방송뉴스의 의제설정 효과 연구 : 황우석 사건에 관한 공중 의견과 행동을 중심으로
정치정보연구
2008 .06
의제설정이론에서 그랜저 인과관계 모형의 방법론적 타당성 연구
커뮤니케이션 이론
2009 .12
Inter-media Agenda Setting between Online and Offline News media
한국방송학보
2005 .11
의제설정 이론의 재고찰 : 5단계 진화 모델을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 이론
2007 .12
기업명성(Corporate Reputation)과 공중의 이슈 프레임이 기업 정당성 인식(Perceived Corporate Legitimacy)에 미치는 영향 : 삼성의 경영권 승계 이슈를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07 .04
진정성 (authenticity) 효과 : 구매행동의도에 대한 조직-공중 관계성과 기업명성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13 .12
공중 의견과 행동에 대한 의제설정 효과 모형의 검증 : 부동산 이슈 보도를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06 .02
CSR성과와 기업가치에 관한 연구 : 기업명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9 .08
기업 명성과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의 동기와 적합성이 위기 시 기업 정당성 인식에 미치는 영향 : 삼성중공업 기름유출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언론정보학보
2009 .02
영화뉴스와 소셜구전(WoM)의 상관관계 연구 : 영화뉴스의 매체 간 의제설정 이론을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2020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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