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문제제기 및 연구의 필요성
2. 이론적 논의 및 개념화
3. 연구설계
4. 연구결과
5. 결과 논의 및 제언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기업 명성과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의 동기와 적합성이 위기 시 기업 정당성 인식에 미치는 영향 : 삼성중공업 기름유출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언론정보학보
2009 .02
미디어 명성(Media Reputation)과 이슈명성(Issue Reputation)이 기업명성(Corporate Reputation)에 미치는 영향 : 이슈속성의 차이를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06 .10
기업위기가 기업명성 및 기업이미지 그리고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국내항공사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8 .12
기업-공중 관계성과 공중 프레임이 기업 명성에 미치는 영향 : 현대자동차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08 .12
기업문화의 유형이 기업명성에 미치는 영향 : 기업의 사회적 책임 및 동일시의 매개효과
한국언론학보
2010 .02
기업명성(Corporate Reputation)에 대한 쟁점 논의
사회과학연구논총
2004 .06
호텔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에 따른 기업 명성이 기업 이미지 및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호텔관광연구
2015 .01
산업재 기업의 기업 이미지 관리모형 도출을 위한 실증적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05 .10
기업위기발생시 기업명성과 공중관계성이 공중들의 위기인식과 결과인식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언론학보
2009 .06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기업가치 관련성
경영교육연구
2012 .10
기업자산으로서의 기업명성가치 연구 : 국내 4개 기업 슈퍼브랜드와 기업명성, 미디어 이용간 관련성을 중심으로
한국언론정보학보
2005 .08
은행 기업의 아이덴티티와 동일시, 기업 평판과의 관계에 관한 연구 : 국민은행, 신한은행, 우리은행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0 .01
기업 블로그 환경에서 공중 댓글의 방향성과 기업의 응답성에 따른 기업 평가 및 태도, 행동 의도의 차이 연구 : 기업 능력과 기업의 사회적 책임 연상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5 .10
공중 관여도와 미디어 신뢰도에 따른 기업 명성의 미디어 의제 설정 효과 연구
한국언론학보
2004 .12
외식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이 기업 신뢰도 및 기업평판, 고객 인게이지먼트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16 .06
CSR성과와 기업가치에 관한 연구 : 기업명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산업경제연구
2010 .04
지각된 기업 정당성이 소비자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지각된 제품가치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14 .04
기업의 사회회계 책임활동이 기업명성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국제회계연구
2011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