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서론
2. 이론적 논의
3. 연구문제 및 가설
4. 연구방법과 절차
5. 연구결과
6. 토의 및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기업 연상에 따른 위기 유형, 대응 전략, 위기 이력이 공중의 위기 커뮤니케이션 및 기업 정당성 인식에 미치는 영향
한국언론학보
2017 .06
기업위기가 기업명성 및 기업이미지 그리고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국내항공사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8 .12
기업 명성과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의 동기와 적합성이 위기 시 기업 정당성 인식에 미치는 영향 : 삼성중공업 기름유출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언론정보학보
2009 .02
기업-공중 관계성과 공중 프레임이 기업 명성에 미치는 영향 : 현대자동차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08 .12
기업의 이슈 소유권, 위기 책임성, 위기 커뮤니케이션이 공중의 기업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광고홍보학보
2016 .10
위기커뮤니케이션과 책임성 인식이 비영리조직의 공중관계성 변화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광고연구
2008 .12
기업의 위기 이력이 공중의 책임 지각과 대응 메시지 평가에 미치는 영향 : 위기 커뮤니케이션 전략과 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5 .07
매체와 위기책임성, 그리고 위기커뮤니케이션 전략이 공중의 위기인식 및 위기커뮤니케이션 수용에 미치는 영향
한국언론학보
2014 .06
미디어 명성(Media Reputation)과 이슈명성(Issue Reputation)이 기업명성(Corporate Reputation)에 미치는 영향 : 이슈속성의 차이를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06 .10
기업명성(Corporate Reputation)과 공중의 이슈 프레임이 기업 정당성 인식(Perceived Corporate Legitimacy)에 미치는 영향 : 삼성의 경영권 승계 이슈를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07 .04
기업명성(Corporate Reputation)에 대한 쟁점 논의
사회과학연구논총
2004 .06
기업문화의 유형이 기업명성에 미치는 영향 : 기업의 사회적 책임 및 동일시의 매개효과
한국언론학보
2010 .02
기업의 공중관계성(public relationship) 지수측정을 위한 연구
광고연구
2002 .03
한국 공중의 도의적·실제적 위기 책임성 지각과 사과 수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들은 무엇인가? : 부정적 미디어에의 노출, 반 기업정서, 기업 태도를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11 .10
호텔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에 따른 기업 명성이 기업 이미지 및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호텔관광연구
2015 .01
블로그 위기 시 책임성과 위기커뮤니케이션 전략이 수용효과와 공중관계성에 미치는 영향
Crisisonomy
2013 .01
미디어, 관계성과 이미지회복전략이 공중의 위기커뮤니케이션 수용에 미치는 영향 : 신문과 트위터(Twitter) 비교 분석 중심
한국언론정보학보
2013 .02
지방정부의 공중관계성이 위기인식 및 관리에 미치는 영향 요인 분석
한국정부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0 .06
기업의 위기유형에 따른 사회공헌활동의 효과 연구 : 위기에 대한 기업의 책임정도와 사회공헌활동의 적합성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1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