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Ⅰ. 서론
Ⅱ. 이론적 검토
Ⅲ. 연구 모형 및 가설 설정
Ⅳ. 연구 조사 및 가설 검증
Ⅴ. 산업재 기업의 기업 이미지 관리전략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경쟁적 가치 관점에서 본 기업아이덴티티의 구성요소
경영학연구
2000 .08
기업문화의 유형이 기업명성에 미치는 영향 : 기업의 사회적 책임 및 동일시의 매개효과
한국언론학보
2010 .02
기업위기가 기업명성 및 기업이미지 그리고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국내항공사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8 .12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기업가치 관련성
경영교육연구
2012 .10
호텔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에 따른 기업 명성이 기업 이미지 및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호텔관광연구
2015 .01
산업재 기업의 기업이미지 광고가 공중 관계성과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언론학보
2015 .02
은행 기업의 아이덴티티와 동일시, 기업 평판과의 관계에 관한 연구 : 국민은행, 신한은행, 우리은행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0 .01
조직의 사회적 책임활동, 이미지, 그리고 취업기업선호도 간의 상관관계 : 기업이미지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7 .09
A Study on the Relationship between Environmental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Corporate Image and Firm Performance in Chinese Enterprises
경영교육연구
2019 .12
기업 명성과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의 동기와 적합성이 위기 시 기업 정당성 인식에 미치는 영향 : 삼성중공업 기름유출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언론정보학보
2009 .02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기업이미지 및 성과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10 .06
‘착한’ 기업이란 어떤 기업인가? : 내용 분석을 통한 ‘착한’ 기업의 보도 현황과 의미 고찰
한국광고홍보학보
2020 .01
온전한 기업
로고스경영연구
2008 .05
기업다각화는 기업가치를 감소시키는가 ?
한국증권학회지
2001 .09
기업자산으로서의 기업명성가치 연구 : 국내 4개 기업 슈퍼브랜드와 기업명성, 미디어 이용간 관련성을 중심으로
한국언론정보학보
2005 .08
기업의 문화마케팅활동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기업이미지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문화산업연구
2016 .09
기업의 사회공헌활동과 기업광고가 기업이미지와 브랜드태도에 형성에 미치는 영향력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03 .12
한국의 기업문화가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 커뮤니케이션을 매개한 다차원 분석
기업경영연구
2020 .01
CSR성과와 기업가치에 관한 연구 : 기업명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산업경제연구
2010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