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Introduction
Ⅱ. Literature Review
Ⅲ. Methodology
Ⅳ. Research Methodology and Analysis
Ⅴ. Discussion, Implications and Limitations
Ⅵ. Conclusion
Ⅶ. Limitation and Future Research
〈References〉
요약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B2B e-Marketplace의 활성화방안
통상정보연구
2003 .12
A Study on the Success Factors of the B2B E-marketplace
전자무역연구
2012 .01
B2B e-marketplace의 성공요인에 관한 실증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6 .09
우리나라 기업간 e-Marketplace의 단계별 성장가능에 관한 탐색적 연구
통상정보연구
2003 .06
E-Marketplace의 활성화 방안 : 기업의 전자조달을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03 .08
국제물류환경변화에 따른 B2B e-Marketplace 성공전략
지역개발연구
2001 .08
B2B e-marketplaces 참여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유통연구
2003 .10
수출중소기업의 e-Market place 활용증대전략 : 광주 소재 수출기업을 중심으로
무역상무연구
2016 .02
A Study on e-marketplace Strategy and Structure in an Electronic Market
무역연구
2009 .01
[SA2 전자상거래(3)] 군집화 기법을 이용한 B2B Marketplace 상의 최적 파트너 검색 시스템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3 .05
무역 e-마켓플레이스에 대한 현황 및 발전방향
통상정보연구
2003 .12
무역 e-Marketplace의 현황과 발전전략에 관한 연구
전자무역연구
2011 .01
B2B marketplace의 시장진입전략
무역학자 전국대회 발표논문집
2002 .08
Effects of Trade B2B e-Marketplace Use on Export Performance
통상정보연구
2015 .12
[B3 전자상거래(2)] 유통산업에서의 e-Transformation 전략: e-Marketplace 구현 방안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2 .06
신발 산업의 e-marketplace 참여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분석
대한경영학회지
2004 .04
기술거래 e-Marketplace 모델의 국제 비교
e-비즈니스연구
2002 .12
우리 나라 무역 e-Marketplace의 발전방향에 관한 연구
무역학자 전국대회 발표논문집
2002 .08
B2B e-Marketplace 참여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02 .03
한국산업의 B2B e-Marketplace 성공적 운영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2007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