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마케팅 믹스에 기초한 마케팅의 유형화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7 .05
광주비엔날레의 마케팅 믹스 전략에 의한 장소마케팅 연구
서울행정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1 .05
마케팅믹스 요인에 의한 도시관광 만족도와 태도 연구 : 광주광역시를 방문하는 국내·외 관광객을 대상으로
관광연구저널
2015 .05
고령화사회가 지역의 산업구조에 미치는 영향 분석 : 광주·전남지역을 중심으로
산업경제연구
2005 .02
항공산업의 환경변화와 마케팅믹스전략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논총
1994 .12
서비스업의 마케팅믹스전략에 관한 탐험적 연구
관광레저연구
1989 .12
장소마케팅을 위한 정보통신기술의 활용전략
한국지역정보화학회지
2003 .07
전시주최자의 마케팅믹스전략과 관계마케팅이 참가업체의 만족도와 신뢰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6 .03
외식상품 멀티유통채널의 4C 마케팅믹스 전략이 브랜드 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8 .06
국내 전자상거래의 마케팅믹스전략에 관한 탐색적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0 .12
광주전남지역 여행업체의 온라인마케팅 도입유형과 성과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06 .03
제조기업과 서비스기업의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 마케팅 믹스 이론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05 .05
대학생의 e-스포츠 관람이 이용만족, 애호도 및 재이용의도의 영향 관계 연구 : 마케팅믹스요인을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9 .04
광주·전남지역 주택시장 동향과 대응방안
기업과혁신연구
2007 .12
관광이벤트를 통한 지역발전 촉진 방안 : 광주·전남지역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02 .12
마케팅정보시스템 : 기본개념, 개발, 활용분야 및 마케팅믹스 전략
영상저널
1997 .11
서비스마케팅의 제품믹스와 촉진전략에 관한 연구 : 여행업과 호텔업을 중심으로
관광연구논총
1995 .12
텔레마케팅의 활용과 마케팅 믹스요인에 관한 연구
유통연구
1997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