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모형과 분석결과
Ⅳ.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소매업체의 점포 가격 이미지와 가격 공정성이 소매업체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5 .08
관계수명주기에 따른 제조업체의 영향전략이 소매업체의 기회주의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21 .08
온라인과 오프라인 소매상품의 가격 끝자리 연구: 한국과 미국의 유통업체 비교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24 .08
이동통신 유통시장 현황 분석 및 중소 소매업체의 서비스 경쟁력 강화 방안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7 .04
소매업체 브랜드 자산이 인터넷 쇼핑몰 유통업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물류연구
2017 .01
제품개발영역에서 제조-유통업체의 관계복잡성이 매출성과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15 .10
B2C온라인 직접수출에 따른 온라인유통소매업체의 위험관리 적용방안연구
국제상학
2019 .01
대ㆍ중소유통업체의 상생발전을 위한 지역사회 기여방안에 관한 연구
유통경영학회지
2018 .06
제조업체 주도경로와 유통업체 주도경로의 경로 구성원간의 관계특성이 유통업체의 경로만족 및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6 .10
제조업체의 대형유통업체에 대한 판매사원 파견의 선행요인과 결과
마케팅연구
2015 .11
소비자의 경제적 어려움 지각과 합리적 소비 성향이 유통업체 브랜드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16 .10
중소제조업체 유통업체 상표생산의 동기적 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7 .10
대형유통업체와 중소 납품업체의 협력을 통한 상품개발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5 .08
복수의 공급업체가 경쟁하고 소매업체가 매출대행을 하는 공급사슬의 거래모형
경영학연구
2019 .06
중국 유통산업의 신성장동력, 즉시 배송 소매
월간 KIET 산업경제
2023 .11
소비자 관점에서 유통업체 브랜드의 전략적 실행에 관한 연구
유통경영학회지
2017 .12
N+1 판매촉진 행사에 대한 공정 비용부담에 대한 소고
유통법연구
2018 .01
[마켓] 주요 유통업체 1월 울고 2월 웃었다
넥스트 이코노미
2023 .05
이동통신 유통시장 현황 분석 및 업태별 서비스 품질 평가
유통경영학회지
2017 .08
대형유통업체 자체상품 확대의 경제적 효과에 관한 연구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7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