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국문초록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분석방법
Ⅳ. 분석결과
Ⅴ. 결론
Reference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360˚ 가상현실(VR) 동영상광고의 수용자 커뮤니케이션 연구 -광고 수용자 커뮤니케이션 AIDEES를 중심으로-
조형미디어학
2019 .11
디지털 동영상 플랫폼에 노출되는 동영상광고 크리에이티브의 효과 측정 개념에 대한 연구
한국영상학회논문집
2016 .01
유튜브 아동용 콘텐츠 정책 변화 이후 동영상 광고의 상품 유형 및 유해성에 관한 연구
애니메이션연구
2020 .09
유튜브 온라인 동영상 광고 트렌드 분석
한국디자인포럼
2016 .01
소셜미디어 플랫폼 광고 유형에 따른 소비자 태도와 구매 의도에 관한 연구 - 틱톡(TikTok)을 중심으로 -
일러스트레이션 포럼
2024 .06
사용자 인지 경험 기반 모바일 광고 UX 디자인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20 .08
LED 전광판 광고소구 유형과 광고효과간의 구조적 관계
조형미디어학
2017 .08
뉴미디어 영상 광고에서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을 위한 디자인씽킹 적용 광고 사례분석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9 .12
한국인의 정서가 담긴 광고의 언어적 메시지와 기억에 관한 분석 - 2000년대 이후 제작된 광고의 의미 분석을 중심으로 -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21 .01
스마트 시대의 광고 변화와 디지털 광고에 관한 고찰
조형미디어학
2016 .08
온라인 인터랙티브 광고 유형이 세대에 따라 수용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1 .09
장 보드리야르의 광고담론 분석 - 에로티시즘 광고를 중심으로 -
일러스트레이션 포럼
2021 .09
제3금융권 TV 광고의 광고 크리에이티브 유형 고찰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6 .01
인쇄광고에서 나타나는 메타인지 연구 - 캠페인 광고를 중심으로 -
조형미디어학
2018 .05
스포츠이벤트와 기업의 유사성 유형과 광고노출빈도에 따른광고태도 및 광고효과 분석
체육과학연구
2015 .01
도전! 동영상 강좌로 배우는 광고사진
월간사진
2020 .07
TV 가상광고의 시각적 형태에 따른 효과 분석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0 .01
스크린 유형과 광고주 업종에 따른 온라인 및 모바일 동영상광고의 노출효과 비교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6 .01
데포르마시옹 기법을 활용한 광고가 수용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기초조형학연구
2017 .12
인쇄광고 속 협력광고의 노출과 관여도가 소비자태도에 미치는 연구
조형미디어학
2016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