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국가브랜드 제고를 위한 한국인의 전통문화 소비실태 연구
문화산업연구
2007 .12
해외 주요국의 국가 브랜드 관리 사례 연구
경영관리연구
2009 .12
우리 전통문화를 살리는 것, 그것이 바로 우리가 사는 길
관훈저널
2015 .09
"우리 전통문화 배우는 게 이렇게 신나요"
초등우리교육
1993 .09
"우리 전통문화 배우는 게 이렇게 신나요"
중등우리교육
1993 .09
국가브랜드 경쟁력 제고를 위한 한국의 도시브랜드 전략 방향
인천연구
2009 .09
국가 브랜드 제고를 위한 전통문화 자산에 대한 인식연구 : 상호지향성 모델의 주관적 일치도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3 .01
브랜드애착, 브랜드신뢰, 브랜드일치가 브랜드진정성과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전문경영인연구
2018 .01
항공사의 브랜드 증거가 브랜드 가치, 브랜드 신뢰, 브랜드 태도 및 구전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융합정보논문지
2019 .01
브랜드 만족과 애호도에 대한 브랜드 경험의 효과
대한경영학회지
2010 .12
우수축산물 브랜드 디자인 유형 분석을 통한 브랜드 이미지 개발 방안에 관한 연구
벤처창업연구
2009 .09
브랜드 관리가 농산물 브랜드 자산가치에 미치는 실증적 관계
산업경제연구
2009 .08
예비유아교사의 전통문화에 대한 지식과 전통문화에 대한 태도와의 관계
열린유아교육연구
2011 .08
브랜드 원산지에 대한 인식이 브랜드 성과관련변수에 미치는 영향
경영과 정보연구
2018 .01
한국 관광 브랜드 슬로건으로서의 "Dynamic Korea" 에 대한 유용성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07 .07
브랜드 감정, 브랜드 신뢰가 브랜드 몰입에 의한 고객만족과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Asia-Pacific Journal of Business & Commerce
2012 .08
브랜드확장이 모브랜드 평가에 미치는 영향 : 적합성, 광고유형 및 브랜드컨셉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1 .12
지역방송 전통문화 콘텐츠 제작의 지향점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2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