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연구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국문초록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여행기업의 SNS 품질과 고객만족, 구매의도 간 상관관계 연구: 하나·모두투어의 SNS 사용자를 중심으로
관광연구
2017 .06
SNS 요인과 서비스 차별화 요인이 외식기업의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 SNS 요인의 조절효과를 포함하여
e-비즈니스연구
2018 .02
SNS(Social Network Service)의 사용자 만족과 지속적사용 향상을 위한 방안
Information Systems Review
2015 .01
외식기업의 SNS 특성이 고객만족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17 .02
SNS를 통한 외식선택속성이, 고객만족도, 타인추천 영향관계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6 .06
외식기업의 소셜네트워크 서비스 품질이 만족에 미치는 영향: 경험적 가치와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한 외식기업 검색 횟수의 조절된 매개효과
호텔관광연구
2021 .09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품질요인이 이용자만족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18 .02
기대일치이론을 활용한 SNS(Social Network Service)의 사용자 만족도 분석
e-비즈니스연구
2015 .02
외식 O2O플랫폼 품질 특성이 지각된 가치, 고객만족,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20 .01
호텔 고객의 기대에 관한 종단 연구 : 고객만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23 .03
SNS의 지각된 가치가 고객만족도와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16 .12
확장된 기대충족모형을 통한 위치기반 서비스 비콘(beacon)의 지속적 사용의도
관광학연구
2017 .01
언택트 쇼핑의 고객경험이 기대일치 모델을 통해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 연구
2023 .06
SNS 정보특성과 사이트특성이 이용자의 외식업체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5 .02
외식기업 SNS 마케팅 활동이 브랜드 인지도, 소비자 만족,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7 .11
외식정보를 제공하는 SNS특성이 지각된 가치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6 .12
관광 SNS 정보서비스특성, 관계 질, 지속적 이용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관계 질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Tourism Research
2021 .01
비대면 서비스 환경에서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상품학연구
2021 .08
외식상품 선택속성이 만족도와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21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