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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이어 유형에 따른 게임유저 정보 선호도에 관한 연구
기초조형학연구
2024 .08
모바일 게임 이용자의 특성에 따른 기능성 게임 개발 연구
한국애니메이션학회 학술대회지
2015 .11
No Game for Young Men
게임제너레이션
2024 .10
유소년 스포츠 참여와 자기효능감, 친사회적 행동, 책임감 발달의 인과관계
한국스포츠학회
2015 .09
게임 유저 유형에 따른 게임 구조 콘텐츠별 선호도와 충성도에 관한 연구 - 롤플레잉 게임 사례 분석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3 .01
중장년층을 포함한 고령자의 게임 경험과 사용자 유형 분석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8 .09
올림픽경기가 개최국에 대한 국가평판, 생산제품태도에 미치는 효과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7 .01
온라인 게임 콘텐츠의 사용자 몰입요소에 관한 연구
조형미디어학
2016 .11
모바일 게임 인터페이스 레이아웃 특성이 사용자의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기초조형학연구
2021 .04
게임의 권력약화 환상과 감정적 관계에 관한 연구
조형미디어학
2020 .08
게임 유저 타입에 따른 몰입과 게임 디자인 요소의 상관성 연구 -MOBA 게임을 중심으로-
기초조형학연구
2020 .10
사용자 유형 헥사드 스케일에 근거한 현지화 게임의 초기 경험 디자인 - <플랜츠 vs. 좀비 2> 중심으로
한국영상학회논문집
2024 .02
Effects of different sport participations on prosocial and antisocial behaviors
IJASS(International Journal of Applied Sports Sciences)
2019 .01
디지털 스토리텔링 통한 게임 콘텐츠 개발에 관한 고찰
조형미디어학
2016 .05
디지털 콘텐츠 제작을 위한 불교문화원형 활용 사례연구 : 스마트폰 앱 게임 〈아바로〉를 중심으로
애니메이션연구
2015 .12
부모-자녀세대의 e스포츠교육 경험에 관한 질적연구: ‘온라인 롤(LOL)게임학교’의 의미를 중심으로
한국스포츠교육학회지
2021 .10
대전 격투게임 캐릭터 동작 연구 -스트리트 파이터 캐릭터 류의 동작을 중심으로-
영상문화콘텐츠연구
2019 .10
스포츠용품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과 기업평판, 행동의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6
노년층을 위한 기능성 게임의 유니버설디자인 방향성에 대한 연구 : 기능성 게임 사례의 사용자 대상별 특성 비교분석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7 .12
게임 저작권 분쟁 사례 연구 – 모바일 게임을 중심으로 -
스포츠엔터테인먼트와 법
2022 .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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