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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유저 타입에 따른 몰입과 게임 디자인 요소의 상관성 연구 -MOBA 게임을 중심으로-
기초조형학연구
2020 .10
중장년층을 포함한 고령자의 게임 경험과 사용자 유형 분석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8 .09
게임 유저 유형에 따른 게임 구조 콘텐츠별 선호도와 충성도에 관한 연구 - 롤플레잉 게임 사례 분석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3 .01
모바일 게임 이용자의 특성에 따른 기능성 게임 개발 연구
한국애니메이션학회 학술대회지
2015 .11
디지털 콘텐츠 제작을 위한 불교문화원형 활용 사례연구 : 스마트폰 앱 게임 〈아바로〉를 중심으로
애니메이션연구
2015 .12
디지털 스토리텔링 통한 게임 콘텐츠 개발에 관한 고찰
조형미디어학
2016 .05
사용자 경험을 고려한 모바일 게임 UI디자인 구성요소 연구 :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7 .06
게임산업의 기술유출 방지를 위한 법제도화 방안 연구
스포츠엔터테인먼트와 법
2021 .01
노년층을 위한 기능성 게임의 유니버설디자인 방향성에 대한 연구 : 기능성 게임 사례의 사용자 대상별 특성 비교분석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7 .12
게임커뮤니케이션의 놀이분류에 따른 쾌감요소가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온라인게임을 중심으로-
기초조형학연구
2016 .04
사용자 측면에서의 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성공요인 분석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6 .03
게임 저작권 분쟁 사례 연구 – 모바일 게임을 중심으로 -
스포츠엔터테인먼트와 법
2022 .02
멀티 플랫폼 게임 UI의 개선 및 적용과 평가에 대한 연구 : 온라인 카드게임 장르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8 .06
게임 상품 포켓몬 고를 통해 본 증강현실 게임속성과 만족, 추천의도에 관한 연구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17 .01
메타버스 게임에서의 사용자 참여도 향상 전략 연구 :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와 <로블록스>를 중심으로
애니메이션연구
2023 .06
전자 게임의 역사와 미래에 관한 연구 : 예술 매체로서의 특성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포럼
2021 .11
게임 유저 유형에 따른 SCI 수준 및 게임 몰입도에 관한 연구
기초조형학연구
2018 .04
독자, 배우, 게이머 - 컴퓨터게임의 미적 경험
현대미술학 논문집
2024 .12
인지 심리적 모형을 기반으로 한 초등 수학 교육용 기능성게임 디자인 설계전략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6 .12
게임 커뮤니케이션에서 놀이분류에 따른 쾌감요소에 관한 연구 -온라인게임을 중심으로-
기초조형학연구
2015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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