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I. 서론
Ⅱ. 멀티미디어 별 이론적 배경
Ⅲ. 디지털 콘텐츠 활용방안
Ⅳ.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디지털 콘텐츠 매체 유형별 유아의 그림책 유도성 연구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7 .05
인터랙티브 교육동화 콘텐츠의 설계 및 구현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5 .06
Study on the moderating effects of smart devices on e-learning outcomes in a digital environment
한국혁신학회지
2018 .02
디지털 콘텐츠 금융 활성화 방안-기술가치 평가를 중심으로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5 .01
“스마트 콘텐츠” 특집을 내면서
한국콘텐츠학회지
2016 .03
유아용 뉴미디어 콘텐츠의 재미 요소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10
디지털 문화콘텐츠 특성이 이용자 만족도와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3 .02
모바일 기기를 활용한 인터랙티브 콘텐츠 제작 연구
문화와융합
2020 .12
스마트기기를 통제하는 미국과 한국 부모의 특성 차이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7 .02
유아의 시지각 인지기능 개선을 위한 이미지 블록 연동형 콘텐츠 구성과 구현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9
인공지능 교육을 위한 디지털 교육 콘텐츠 디자인
차세대컨버전스정보서비스기술논문지
2024 .02
AHP 기법을 활용한 지역디지털콘텐츠 구성요소 간 상대적 중요도 및 우선순위에 관한 연구 -충남 공주시를 대상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2
영유아와 어머니 스마트기기 사용정도가 영유아의 문제행동에 미치는 영향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유아교사의 디지털 미디어 활용교육에 대한 인식과 실제
가정과삶의질학회 학술발표대회 자료집
2024 .05
스마트 교육 콘텐츠 모형 및 개발전략 분석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6 .05
모션그래픽을 이용한 합성 표현 기법과 콘텐츠 제작에 관한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6 .03
문화유산 실감형 콘텐츠 제작을 위한 콘텐츠 플랫폼 개발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1 .08
게이미피케이션을 적용한 디지털 교육 콘텐츠 개발 프로세스 : 정보중심 콘텐츠 제작 교육과정 중심으로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9 .01
스마트 교육의 주요기능과 유아교육에서 활용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6 .02
유아의 시지각 및 사회성 향상을 위한 동작 인식 기반 에듀테인먼트 콘텐츠 개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