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본론 3. 결론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터랙티브 월 기반의 교육용 콘텐츠 개발
창의정보문화연구
2024 .08
Study on the moderating effects of smart devices on e-learning outcomes in a digital environment
한국혁신학회지
2018 .02
학습몰입 향상을 위한 인터랙티브 미디어 요소와 특성 연구 - 교육 콘텐츠 시청자의 니즈를 중심으로 -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7 .10
블록체인을 이용한 모바일 DRM 기반 개선된 인증 메커니즘 설계 및 구현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01
아이들이 책을 좋아하게 만들 디지털 콘텐츠 디자인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11
디지털 콘텐츠 금융 활성화 방안-기술가치 평가를 중심으로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5 .01
모션그래픽을 이용한 합성 표현 기법과 콘텐츠 제작에 관한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6 .03
인터랙티브 미디어에 적용되는 인터랙션 의미의 범주화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8
미디어파사드에서 다중 모바일 기기를 활용한 인터랙티브 환경에 관한 연구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7 .04
Content Ⅱ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23 .12
A Study on the Utilization of Projection Mapping in Personal Media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영상 콘텐츠 제작 시스템 변화와 산업 동향: OTT 플랫폼을 중심으로
한국융합인문학
2023 .01
인터랙티브 디지털 서사 이론의 생성과 변천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3 .05
‘콘텐츠 관리시스템’을 이용한 N-스크린 서비스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8 .01
AHP 기법을 활용한 지역디지털콘텐츠 구성요소 간 상대적 중요도 및 우선순위에 관한 연구 -충남 공주시를 대상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2
설치형 인터랙티브 미디어 활용을 통한 브랜드 각인효과에 관한 연구 -20~30대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인터랙티브 마케팅을 중심으로-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5 .01
인터랙티브 미디어를 활용한 영화 마케팅 활성화 방안
문화기술의 융합
2019 .01
유아의 시지각 인지기능 개선을 위한 이미지 블록 연동형 콘텐츠 구성과 구현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9
A Study on Video Content Application Based on Mobile Device Platform in China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인터랙티브 시스템을 활용하는 인터랙티브 타이포그래피 작품에 관한 연구 - ‘Interactive Floral Type'을 중심으로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