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K-OTT 경쟁력 확보 방안: 미국 OTT 정책을 중심으로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3 .02
OTT를 통해 제공되는 콘텐츠 특성에 관한 연구 : 이용자 특성과 이용 장소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3
디지털 콘텐츠 유통을 위한 OTT 비즈니스 모델 연구
문화경제연구
2024 .09
인도네시아 OTT 산업 연구: Vidio를 중심으로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4 .08
OTT 플랫폼 비즈니스 모델 개발을 통한 OTT 사업자 경쟁력 분석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10
OTT 서비스에 대한 수용 태도 연구: 대학생 이용자의 인식을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학 연구
2022 .02
OTT 서비스 이용자의 콘텐츠 선택과 소비과정 연구
커뮤니케이션학 연구
2023 .05
OTT 글로벌 경쟁체제와 콘텐츠 양식의 혁신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2 .07
해외 OTT의 국내 진출에 따른 디지털 방송 산업의 변화와 대응 전략
커뮤니케이션학 연구
2021 .08
일본 OTT 플랫폼 산업 연구: TVer를 중심으로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3 .08
OTT 서비스 사용이 사회적 거리감과 글로벌 소비자 행동 사이에서 작용하는 매개효과 : 한일 세대 간 비교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1
OTT(Over-the-Top) 서비스의 몰아보기 시청행위 영향 요인 탐색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0 .01
OTT 특성이 지각된 가치, 사용자만족 및 OTT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쾌락적 혁신성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22 .03
글로벌 소비 지향성이 OTT 플랫폼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 수용도 및 신뢰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5 .02
미디어이용자의 OTT 이용행태 결정요인 분석: 유료방송 시청요인과 이용자 혁신성향을 중심으로
한국혁신학회지
2021 .08
국내외 OTT서비스의 사용자 경험 연구 -넷플릭스와 왓챠, 웨이브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OTT 플랫폼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요소에 관한 연구 -글로벌 OTT 플랫폼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10
OTT 서비스 플랫폼 특성이 심리적 혜택 및 OTT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가족의 형태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10
Heckman 2단계 모형을 활용한 주말과 주중 OTT 시청시간 결정요인 비교 분석
한국혁신학회지
2023 .08
OTT 어포던스와 개인화 가치의 영향: 기술적 지원 및 규범 영향 민감성의 강화 효과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