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II. 관련연구
III. 클래비북 - 동화콘텐츠의 설계 및 구현
IV. 결론
References
요약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아이들이 책을 좋아하게 만들 디지털 콘텐츠 디자인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11
영유아와 어머니 스마트기기 사용정도가 영유아의 문제행동에 미치는 영향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디지털보드와 스마트 기기를 활용한 인터렉티브 동화 개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7 .02
스마트 교육의 주요기능과 유아교육에서 활용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6 .02
어머니 양육스트레스 및 양육태도가 영유아 스마트기기 과몰입에 미치는 영향: 어머니 스마트 기기 과몰입 매개변수를 중심으로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7 .02
모바일 기기를 활용한 인터랙티브 콘텐츠 제작 연구
문화와융합
2020 .12
스마트기기를 통제하는 미국과 한국 부모의 특성 차이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7 .02
융복합 교육 시대에 스마트기기의 교육적 활용방안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어머니의 스마트기기 방임, 유아의 스마트기기 몰입이 인지 및 언어발달에 미치는 영향 : 의사소통능력을 매개로
한국웰니스학회지
2020 .11
스마트기기 사용과 학습 역량이 스마트기기 활용 역량에 미치는 영향 - 1인 1스마트기기 실증학교를 중심으로 -
문화와융합
2023 .06
“스마트 콘텐츠” 특집을 내면서
한국콘텐츠학회지
2016 .03
New Fairy Tale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23 .12
New Fairy Tale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23 .12
동화를 활용한 공감능력 증진 프로그램 효과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9 .01
디지털 콘텐츠 매체 유형별 유아의 그림책 유도성 연구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7 .05
유아의 시지각 및 사회성 향상을 위한 동작 인식 기반 에듀테인먼트 콘텐츠 개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7
Study on Peace Education Activities Using Fairy Tales for Young Children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16 .12
스마트홈 어플리케이션 사용의도에 관한 요인연구 - 시니어 세대를 중심으로
한국IT정책경영학회 논문지
2021 .12
치료콘텐츠로의 전래동화 활용 사례 연구 : 『김득선의 후회』, 『사냥꾼의 소원』, 『늙은 아비를 내다 버린 사람』을 중심으로
문화콘텐츠연구
2016 .06
창의ㆍ인성 함양을 위한 ‘교훈적 동화 만들기’ 수업 모형의 적용 방안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