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지역자치단체 농산물 공동브랜드의 브랜드 네임 유형 분석에 관한 연구 : 2014∼2015년 브랜드 네임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6 .12
경기지역 농산물 브랜드 네임에 나타난 브랜드 개성 연구 - 지역 공동 브랜드와 개별 브랜드를 중심으로 -
일러스트레이션 포럼
2021 .01
브랜드 심벌과 브랜드 네임의 일치성이 브랜드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 제품유형과 심벌의 표현 방식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0 .01
브랜드네임 언어유형이 브랜드 개성과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8 .01
농촌융복합산업의 브랜드 네임 요소별 사례 분석 연구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2 .10
국내 라면 브랜드 네이밍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9 .03
통합적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한 브랜드앱 구성 방안 연구 -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의 브랜드 어플리케이션을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포럼
2024 .08
지역농산물 공동브랜드 로고디자인에 관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8 .01
디지털 브랜드 경험에서 소비자의 브랜드 인게이지먼트 효과 연구
조형미디어학
2025 .02
브랜드의 특수성과 브랜드 리스크 요인에 관한 상관관계 연구 - 조선일보 기사를 중심으로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16 .01
경상북도 지자체 농산물 공동브랜드의 아이덴티티 및 브랜드전략- 안동시를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4 .06
브랜드 아이덴티티 구성요소 분석을 통한 오미자 브랜드 패키지디자인 개발 - 포천시 농산물 오미자 브랜드 패키지 디자인 개발 사례를 중심으로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17 .01
소상공인 공동브랜드 전략을 위한 디자인 개발사례 연구 - 큐란 브랜드디자인 개발사례를 중심으로 -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16 .01
농산물 브랜드의 유형 및 공동브랜드의 브랜드마케팅전략- 부여 및 청양지역 간의 공동브랜드 비교분석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1 .09
브랜드 아이덴티티 디자인 참여를 통한 브랜드 경험 사례 분석: Generative logo를 중심으로
조형미디어학
2016 .08
브랜드 확장(Brand Extension)에 의한 트랜스 브랜딩(Trans Branding) 개발 수행사례 평가 연구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21 .09
지역 농산물 공동브랜드 개발 사례 연구 - 십승지 친환경 농산물 공동브랜드를 중심으로 -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19 .01
광고태도, 브랜드 신뢰, 브랜드 애착, 브랜드 가치가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0 .01
우리나라 농산물 공동브랜드의 성공 및 실패사례 연구- 충청남도 기초지방자치단체를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2 .03
소비자 생활패턴 속에서 브랜드의 총체적 경험 디자인에 관한 연구 -식품 및 외식 브랜드 중심으로-
조형미디어학
2021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