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브랜드 아이덴티티 디자인 참여를 통한 브랜드 경험 사례 분석: Generative logo를 중심으로
조형미디어학
2016 .08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따른 브랜드디자인의 기본 요소에 대한 연구
기초조형학연구
2016 .08
통합적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한 브랜드앱 구성 방안 연구 -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의 브랜드 어플리케이션을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포럼
2024 .08
무브랜드 디자인 프로세스별 평가 요인에 관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9 .01
브랜드 심벌과 브랜드 네임의 일치성이 브랜드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 제품유형과 심벌의 표현 방식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0 .01
브랜드 아이덴티티 구성요소 분석을 통한 오미자 브랜드 패키지디자인 개발 - 포천시 농산물 오미자 브랜드 패키지 디자인 개발 사례를 중심으로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17 .01
디지털 브랜드 경험에서 소비자의 브랜드 인게이지먼트 효과 연구
조형미디어학
2025 .02
브랜드의 특수성과 브랜드 리스크 요인에 관한 상관관계 연구 - 조선일보 기사를 중심으로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16 .01
브랜드 체험공간으로 나타나는 브랜드스케이핑에 관한 연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의 플래그십 스토어를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4 .06
소비자 생활패턴 속에서 브랜드의 총체적 경험 디자인에 관한 연구 -식품 및 외식 브랜드 중심으로-
조형미디어학
2021 .08
온라인몰 신유통 확장 아이덴티티가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모바일 웹 식료품 구매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1 .06
브랜드 확장(Brand Extension)에 의한 트랜스 브랜딩(Trans Branding) 개발 수행사례 평가 연구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21 .09
심미적 브랜드가 소비자의 브랜드 체험 및 평가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5 .01
브랜딩의 진화: 브랜드 경험을 통한 브랜드 아이덴티티 커뮤니케이션
조형미디어학
2015 .02
국내외 화장품 브랜드의 시각적 이미지 평가기준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5 .09
광고태도, 브랜드 신뢰, 브랜드 애착, 브랜드 가치가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0 .01
지역문화재단 브랜드 아이덴티티 시스템 개발사례 연구 - 포항문화재단 브랜드 개발 사례를 중심으로 -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18 .01
브랜드 포트폴리오 전략에서 연관성 유지를 위한 시각적 소통방법- 웹사이트를 통한 C-branding concept기업 분석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5 .01
브랜드 트라이벌리즘 형성을 위한 브랜드 아이덴티티 개발 연구 : 친환경 브랜드 중심으로
한국기초조형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4 .11
스포츠 휴먼브랜드 특성이 브랜드 동일시, 브랜드 개성, 브랜드 애착 및 브랜드 충성도와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