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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개혁위원회] 학생체벌, 왜 금지되어야 하는가?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1997 .01
집단상벌점제가 아동의 학교적응에 미치는 영향 : 초등학교 고학년 학생들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3 .04
교사체벌이 학교생활 불성실 행동에 미치는 영향- 교사지지와 학교인식의 이중매개효과 검증 -
청소년시설환경
2017 .01
교사·학생간의 상호작용을 고려한 개방형상벌점관리시스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8 .12
[대한무역진흥공사] 농수산해외시장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1977 .01
한국 중고등학교 학생들의 자발성 향상방안에 관한 연구: 자기결정성 이론(self-determination theory)에 기반하여
문화기술의 융합
2017 .01
게임 시나리오, 게임 이용편리성, 게임 비주얼이 게임 이용자 상호작용 및 게임 몰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6 .12
Big 5 성격이 게임이용자의 게임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9 .04
전통 놀이 문화에 기반한 기능성 게임 개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1 .05
게임의 도입과 게임문화의 형성 맥락에 대한 고찰
한국웰니스학회지
2015 .02
게임 장르에 따른 게임 배경 표현 분석 및 게임 배경 콘텐츠 제작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4 .06
실업계 고등학교 남학생들의 컴퓨터 게임 이용 실태 분석
게임&엔터테인먼트 논문지
2006 .03
증강현실을 기반으로 한 수학교육 게임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8 .02
응용분야 사례 분석을 통한 기능성 게임의 특성요인 전망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아케이드게임을 둘러싼 법적문제와 개선방안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3
Game Elements Balancing using Deep Learning in Artificial Neural Network
한국HCI학회 논문지
2018 .08
교육용 온라인 게임의 교육적 요소 분석 - 레알팜 게임을 중심으로 -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0 .04
중국 게임 산업의 발전을 위한 전문 인력 양성 방안 -중국내 대학의 게임 전문 인력 양성 커리큘럼 제안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게임 산업 변화에 따른 미래 지향적인 기능성 게임 트랜드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1 .12
상황인식이 게임의 수행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4 .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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