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중국 제품의 지각된 품질이 국가 및 제품 이미지와 구매의향에 미치는 영향
문화산업연구
2018 .03
국가이미지, 제품이미지 및 구매의도의 관계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0 .08
국가이미지, 제품이미지 및 구매의도의 관계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0 .08
체류경험에 따른 한국의 국가이미지가 전자제품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17 .01
중국 시장에서 국가이미지 효과의 지역별 차이에 관한 연구
국제경영연구
2007 .01
중국청년층의 한국제품이미지가 품질지각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휴대전화기를 중심으로
무역학회지
2007 .11
한국의 국가이미지와 제품이미지가 베트남 소비자의 전자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한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통상정보연구
2015 .12
문화상품 이미지가 국가 이미지 및 한국 상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유학생과 한국대학생 비교
문화산업연구
2011 .08
Asymmetric Impact Country Image and Materialism on the Purchase Quality Evaluation : Four Country Comparison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7 .08
한국 국가이미지 효과의 중국 지역별 차이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17 .01
서비스상품의 국가이미지가 중국소비자의 품질인식, 태도 및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무역연구
2013 .01
소비자 인지도에 의한 주요국의 제품경쟁력 비교 연구 : 북경, 상해 소비자를 중심으로
관세학회지
2014 .02
한국의 국가이미지 연구 경향 : 1999년대 이후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0 .10
중국 소비자의 주요국 국가이미지 지각의 변화(2006∼2012) 실태
중국과 중국학
2012 .09
한국의 국가 이미지가 한국 제품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의 화장품 시장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0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