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문
1. 서론
2. 이론적 고찰
3. 게이미피케이션 외국어 학습 애플리케이션 사례 분석
4.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공공정책분야 게이미피케이션 사례분석을 통한 효과적 UX 디자인 활용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7 .02
린 UX 방법론 기반 팀 프로젝트 학습 프로세스를 위한 프레임워크 개발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7 .04
음성 UX 프로토타이핑 기법과 오즈의 마법사 평가 방법을 활용한 음성 UX 디자인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5
디자인 씽킹을 기반으로 저시력자를 고려한 UX 디자인 프로세스의 역할에 관한 고찰 -외국어 학습 애플리케이션에서 가독성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0 .12
UX 디자인 과정에서의 머신러닝 활용 방법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10
게이미피케이션을 활용한 헬스케어서비스 디자인 - 오피스 환경을 중심으로 -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6 .01
비주얼 애널리틱스 기반 UX 디자인 프로세스 개발에 관한 연구 -실무 사례 분석 및 전문가 인터뷰를 중심으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1 .01
다학제간 접근방식의 UX 디자인방법론 재정의 및 모바일 앱 기획 교육사례에 관한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1 .01
안드로이드 애플리케이션 UX 디자인에 대한 연구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6 .03
영어학습을 위한 모바일러닝 UX플랫폼서비스 융합 연구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6 .01
Mobile UX5.0 Design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7 .05
UX 전문가의 역량 모델에 기반한 수행역량유사도에 따른 UX 방법론 분류에 대한 연구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7 .08
게이미피케이션 기반의 스마트 러닝 시스템의 설계 및 구현
차세대컨버전스정보서비스기술논문지
2015 .01
그래픽 사용성이 융합된 모바일 제품 디자인을 위한 최초 UX 선호영역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1 .12
학습동기향상을 위한 교수학습모형개발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6 .05
UX Scene의 가치 요소 도출을 위한 미래 자동차 UX 분석 모델 제안
한국혁신학회지
2022 .11
모바일 기반 언어 학습을 통한 EFL 학습자의 의사소통 능력 향상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1 .08
UX디자인 워크숍 비대면 지원을 위한 사례 분석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1 .08
다각적인 학습을 위한 피드백 시스템 디자인 연구 - 게이미피케이션의 배지 보상 시스템을 적용하여 -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5 .01
엔터프라이즈 서비스를 위한 UX디자인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9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