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가상현실 내의 화재상황에 따른 뇌파 반응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7 .02
라이프케어테인먼트에 적합한 뇌파 기반 패스워드 시스템 개발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9 .12
뇌-컴퓨터 인터페이스 개발자를 위한 뇌파의 기초
차세대융합기술학회논문지
2021 .08
[가상현실(VR)] 가상현실(VR), 치료 효율 높여주는 신무기
특허뉴스
2018 .07
BCI, VR기기를 활용한 단편 영화 관람객의 감정 및 몰입도 분석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9 .02
뇌-컴퓨터 인터페이스 데이터 간 전이 학습을 위한 신호 정렬 기법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2 .02
디지털 기술을 활용한 반응형 뉴미디어 아트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Deep Learning 알고리즘을 이용한 뇌파 데이터 기반 VR 멀미 측정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9 .02
뇌파 신호 처리용 EEG를 활용한 미디어 아트 콘텐츠에 관한 고찰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8 .05
바이오피드백 기반 실시간 미디어아트(하드웨어) 제작: Mind Bridge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0 .02
유아-인공지능 로봇, 유아-교사의 상호작용이 유아의 뇌파변화에 미치는 영향: 상호작용 대상, 활동 유형, 활동 회기에 따른 뇌파변화를 중심으로
가정과삶의질학회 학술발표대회 자료집
2023 .06
[가상현실(VR) 신기술] 가상현실, 시각을 넘어 오감을 자극하다!
특허뉴스
2018 .04
산림치유가 뇌파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6 .05
효과적인 뇌파 해석을 위한 딥러닝의 기초
차세대융합기술학회논문지
2022 .04
Study of Korean College Students’ Perspectives on Virtual Reality Game Experience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1
미디어아트를 위한 생체 센서의 활용 - EEG 인터페이스를 활용한 뇌파 데이터를 중심으로 -
디지털예술공학멀티미디어논문지
2018 .01
몰입형 미디어아트 사례분석을 통한 실외 디지털 테마파크 콘텐츠 연구
차세대융합기술학회논문지
2021 .01
가상현실음악교육 모델 제작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0 .02
VR, 예술의 새로운 매체로서의 가능성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5 .02
숲 체험 프로그램이 뇌파와 맥파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9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