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맥도날드를 바꾸자. 권리의 수준을 높이자!
월간 좌파
2015 .05
Online Social Network Interactions : A Cross-cultural Comparison of Network Structure on McDonald’s Facebook Sites between Taiwan and USA
International Journal of Knowledge Content Development & Technology
2017 .12
기업의 페이스북 메시지 유형에 따른 광고 효과 연구
광고연구
2016 .03
[Food] 4곳 중 하나가 해외 매장 : “두고 보세요, 한국의 맥도날드가 될 겁니다”
매경럭스맨
2023 .01
맥도날드와의 단체교섭에 임하며
월간 시대
2017 .07
해석 수준 이론을 적용한 사회적기업 관련 메시지 구성 전략
사회적가치와 기업연구
2023 .04
평창 동계 올림픽의 메시지 측면성, 메시지 프레이밍, 개최 지지변화의 영향관계 분석 : 조절 초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8 .01
메시지 유형에 따른 진실성 및 공정성 평가 연구 : 한미 양국의 대학생과 커뮤니케이션 유형 비교를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22 .02
항공서비스 기업의 CSR메시지가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메시지 특성과 항공사 유형 간의 상호작용효과를 중심으로
전문경영인연구
2017 .08
Impacts of Place Attachment, Satisfaction, Loyalty and Age on Attitudes toward McDonald’s and Repurchase Intentions
관광연구
2015 .03
페이스북 메시지의 발신자 유형과 결론 제시 방식이 커뮤니케이션 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광고홍보학보
2017 .04
서울시 맥도날드 Drive-Thru매장 입지분석
대한지리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11
공유 서비스 고객의 역할 수행 의도를 높여주는 메시지 디자인 레시피: 퍼지셋 질적 비교 분석(fsQCA)을 중심으로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20 .01
내러티브 메시지와 메시지 프레이밍이 지속가능 제품평가에 미치는 영향
광고학연구
2022 .07
한국 프로야구 구단의 페이스북 팬페이지 활성화를 위한 메시지 전략 연구
광고연구
2016 .06
카드사가 제공하는 결제내역 알림문자서비스(피드백 메시지)에 대한 소비자의 반응
유통물류연구
2019 .01
심적 시뮬레이션 메시지가 제품평가에 미치는 영향 : 사회적 파워의 조절효과
서비스마케팅저널
2022 .06
2016년 미국 대통령 후보자의 소셜 미디어 메시지 내용 분석 : TV 토론 기간을 중심으로
방송통신연구
2017 .07
국가 간 갈등 상황에서 소셜 미디어를 통한 마케팅과 위기 대응 전략 : 중국 소비자의 한국 제품 구매 의도
한국광고홍보학보
2022 .01
판매원의 상품추천 메시지 유형에 따른 소비자 반응에 관한 연구 : 조절초점과 사전지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마케팅논집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