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대회자료
저자정보
정의범 (한신대학교)
저널정보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1년 한국서비스경영학회 추계학술대회
발행연도
2021.11
수록면
92 - 92 (1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최근 정보기술이 지속적으로 발전함에 따라 기업은 소셜 미디어를 이용하여 제품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함과 동시에 잠재적인 고객과 상호작용을 하고 있다. 이렇듯 소셜 미디어의 실무적인 중요성이 높아짐에 따라 기업은 소셜 미디어를 하나의 중요한 마케팅 수단과 더불어 제품을 설명하는데 있어 주요 서비스로서 활용하고 있다. 그 예로 최근에 들어 대표적인 소셜 미디어 중 하나인 유투브에서는 상당수 기업이 특정 유투브 방송에 협찬을 통해서 자사의 제품을 자세히 소개하여 그에 따른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
하지만 기존 연구에서는 이 ^_@span style=color:#999999 ^_# ... ^_@/span^_#^_@a href=javascript:; onclick=onClickReadNode('NODE11026497');fn_statistics('Z354','null','null'); style='color:#999999;font-size:14px;text-decoration:underline;' ^_#전체 초록 보기^_@/a^_#

목차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