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I. 머리말
Ⅱ. 이론적 배경 및 가설
Ⅲ. 연구방법
Ⅳ. 결과
Ⅴ. 결론 및 논의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국의 도시브랜드 슬로건의 언어적 특성에 관한 연구 - 초기 슬로건과 2023년 슬로건의 비교를 중심으로 -
문화와융합
2024 .01
경상북도 지방자치단체의 도시 브랜드 슬로건 분석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12
도시브랜드 슬로건 변화에 따른 모티베이션 연구 - 국내 2023년 신규 슬로건을 제정한 도시를 중심으로 -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4 .04
유권자의 마음을 움직인 20대 국회의원 선거 슬로건
커뮤니케이션학 연구
2017 .01
브랜드 슬로건 메시지의 소구유형과 제품 유형이 브랜드 태도 및 구매 의도에 미치는 복합적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1 .03
컨벤션 관광 목적지 브랜드 슬로건 분석 : 국제 컨벤션 도시를 중심으로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6 .12
한국 정치지도자의 시대정신 구현연구 -대선 슬로건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10
삼성의 경영철학과 슬로건을 중심으로 본 기업 아이덴티티 연구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7 .08
A Study on Strategic City Brand Policy: Based on the comparative analysis of city brand slogans in Seoul and overseas case studies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01
융·복합 기반의 유니버설디자인 원리 확장에 따른 도시브랜드디자인 연구 : 국내 광역자치단체의 도시브랜드 슬로건을 중심으로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6 .03
“지식재산 대한민국 어젠더 NO. 1” 슬로건으로 제1차 이사회 개최
특허뉴스
2021 .03
자극의 인출난이도와 연합강도가 기억억제에 미치는 효과
인지과학
2023 .03
Interactivity within large-scale brain network recruited for retrieval of temporally organized events
인지과학
2018 .09
문화전략을 통한 도시재생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6 .07
기호학 이론을 바탕으로 한 창의도시 브랜드 로고 연구 -국내 유네스코 창의도시 사례를 중심으로-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4 .09
도시브랜드 형성요인에 관한 개념연구 : 도시브랜드 관련의 연구동향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4
스마트폰 탑재기술과 마케팅전략 연구: TV광고를 중심으로
대한산업경영학회지
2017 .01
집단기억을 통한 도시재생요인의 선호도에 관한 연구 -제천시를 중심으로-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7 .11
[서울특별시 도시계획국 시설계획과] 맞춤형 도시재생 실현을 위한 합리적 도시계획시설 복합화 제도 개선방안 연구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18 .01
[건축도시공간연구소] 빅데이터를 활용한 건축·도시 미래정책 개발체계 연구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