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DBpia Top 10%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내용 및 방법
Ⅳ. 결과 및 고찰
Ⅴ. 결론
참고문헌
국문초록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콘텐츠 특성에 따른 개인화 추천서비스 플랫폼에 대한 사용자 인식 연구
한국방송학보
2020 .05
OTT 서비스 콘텐츠 추천 시스템 수용 저항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넷플릭스 이용자를 중심으로
방송통신연구
2021 .07
콘텐츠 추천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정보시스템 성공모형을 중심으로
지식경영연구
2020 .01
온라인 활동 이력 분석을 위한 프로파일 설계
한국컴퓨터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6 .08
Recommending Personalized Mobile Advertisement Based on Category Information of Mobile Applications
신산업경영저널
2023 .06
추천기법별 고객 선호도 및 영향요인에 대한 분석: 전자제품과 의류군에 대한 비교연구
Information Systems Review
2016 .01
알고리즘 기반 추천과 플랫폼의 기본권 제한에 관한 비교법적 연구
헌법학연구
2023 .06
이용자생산컨텐츠의 추천 내용과 인기도 사이의 상호작용 효과: 모바일과 PC 플랫폼의 이용자 방문을 중심으로
마케팅관리연구
2015 .10
비콘을 활용한 모바일 패션 O2O 서비스의 행동유도성(어포던스) 형성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20 .02
AI 금융 챗봇 추천 메시지의 의인화와 개인화 수준이 고객 반응에 미치는 영향
한국광고홍보학보
2020 .04
Personalization in Mobile Shopping Apps: A Cognitive and Emotional Analysis of Consumer Purchase Behavior
신산업경영저널
2024 .12
가치기반수용모델을 적용한 패션 AI 추천서비스 지속이용의도
소비자학연구
2024 .02
모바일 개인화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 지각이 모바일 거래 만족도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지각된 통제력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고객만족경영연구
2016 .01
Over the top (OTT) 콘텐츠 추천 시스템, 용이성, 유용성, 이용의도의 관계에 대한 탐구
호텔관광연구
2025 .02
기계학습 방법을 활용한 온라인 사용자 활동 프로파일 모델링 연구
한국컴퓨터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7 .01
SNS서비스품질이 지각된 사용자 만족도 및 사용자 의도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24 .10
O2O 배달 서비스 재이용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중국 메이퇀 배달기업의 사례를 중심으로
상업교육연구
2019 .01
개인화 서비스 진전에 따른 자동추천 시스템 연구 동향과 방법론적 특성 연구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2019 .06
모바일 베이커리 어플리케이션에 대한 지각된 유용성과 용이성이 지속적 이용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5 .04
페이스북에 대한 인지된 개인화가 사용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2020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