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및 연구가설 설정
Ⅲ. 개념적 연구 모형
Ⅳ. 실험 1
Ⅴ. 실험 2
Ⅵ.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바람직성 혹은 실행가능성이 높은 무료 증정품이 판매촉진 제품 패키지의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구매 시점의 시간적 거리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Korea Business Review
2018 .05
Gift Sharing on Social Media: What Drives It?
ASIA MARKETING JOURNAL
2023 .10
Will More Expensive Gifts be More Appreciated?
유통과학연구
2020 .01
선물증여 상황에 따른 선호도의 차이 분석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20 .09
경제적, 사회적, 개인적 효익이 모바일 선물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교환이론과 동기이론을 중심으로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5 .01
[On this topic] The Politics of Gift-Giving and Diplomatic Gifts in Traditional Korea
Korea Journal
2024 .06
Effect of Perceived Risk and Psychological Distance on Gift Purchase
유통과학연구
2020 .01
특1급 호텔 객실상품 프로모션 프레이밍이 지각된 가치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5 .07
구독 서비스의 프로모션에서 무료서비스 제공 시기가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광고학연구
2018 .01
광고 메시지 유형과 지각된 품질 불확실성이 화장품 세일즈 프로모션 마케팅 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광고홍보학보
2019 .01
지각된 선물가치가 관계에 미치는 영향
상품학연구
2015 .01
사소한 비용이 디지털 서비스 프로모션 참여 의도에 미치는 효과: 프로모션에 대한 거래 가치의 매개 효과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20 .01
셀프기프트 동기가 셀프기프트 구매 후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감정의 매개효과 및 제품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20 .01
온라인 선물하기 플랫폼에서 조절초점과 선물증여동기가 선물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국내 대학생들을 중심으로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24 .08
친환경 제품 구매의도에의 영향요인 연구: 선물 상황과 자가 소비 상황의 차이를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25 .02
고급초콜릿의 지각된 선물가치 분석과 재구매 의도의 관계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16 .07
[WINE] THE SPECIAL GIFT
포브스 코리아
2025 .05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 종류가 SNS 프로모션 참여 의도에 미치는 영향: 가격할인 vs 현물 보상 프로모션 참여에 대한 인식된 사회적 가치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상품학연구
2021 .01
증여세 완전포괄주의 도입의 성과와 한계에 관한 분석적 연구
회계정보연구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