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광고 길이와 시간적 확실성, 광고 선택이 인스트림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21 .01
주의를 증대시키는 광고유형의 효과성과 선호도에 대한 분석: 정보성, 신뢰성, 광고태도
상품학연구
2019 .01
개인화 광고특성은 광고회피에 어떠한 영향을 주는가? : 지각된 위험도의 조절효과
사회과학연구
2024 .12
소비자 인지부하, 광고-동영상 콘텐츠 맥락 일치성과 광고 위치가 온라인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20 .01
Effects of Advertising Models’ Images on Health Product Advertising in Indonesia: A Focus on Moderating Roles of Advertising Appeals and Product Involvement
문화와 세계
2024 .05
온라인 광고 내용특성과 실행특성의 효과성에 대한 메타분석 연구: 국내 연구를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21 .08
사고경향과 종교, 광고형태가 영화광고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2020 .03
환경광고의 소구유형이 광고와 브랜드 지각에 미치는 효과에 관한 비교문화연구
소비문화연구
2016 .01
무명 광고 모델의 신체적 매력도와 시선이 소비자의 광고 정보 처리 과정에 미치는 효과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5 .01
언론사 네트워크 광고의 선정성 개선방안에 대한 질적 연구
광고학연구
2017 .01
온라인 광고의 유해성 개선과 "더 나은 광고" 실행에 관한 연구 : 광고주와 소비자 인식 비교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21 .06
광고에 대한 태도란 무엇인가? : 개념의 사용 현황과 문제점
사회과학연구
2015 .08
광고반응평가 범주의 중요성 비교
한국사회
2020 .01
소셜미디어 네이티브 광고의 감성 자극이 심리적 각성과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방송통신연구
2016 .07
시각적 은유광고에서 헤드라인의 유형에 따른 효과 차이 연구
사회과학연구
2017 .01
행동유도(Call-to-Action) 유무에 따른 인스타그램 광고효과에 관한 연구
사회과학연구
2024 .12
디지털 옥외광고 구성요인의 수용에 관한 연구 : 유형별 차이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내 차에 광고를 한다고?!
이슈&진단
2021 .01
페이스북 광고유형과 이용강도가 구전행위에 미치는 영향:독립적 자기해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15 .01
네트워크 광고의 생태계에 대한 인터넷 언론계와 광고업계의 인식 비교
한국소통학보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