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중 CSR 공익광고의 표현 특성 비교
일러스트레이션 포럼
2017 .01
국내외 공익광고의 표현특성 분석 : 특이성과 허구성을 중심으로
영상문화콘텐츠연구
2017 .06
미디어의 다양성으로 인한 광고 형태의 변화
조형미디어학
2017 .08
아동학대 예방 TV공익광고 내용분석 - 2010년에서 2014년까지의 공익광고를 중심으로 -
일러스트레이션 포럼
2016 .01
한국과 중국의 인쇄 공익광고 비주얼메타포 비교연구- 2016년-2020년 한국과 중국의 인쇄 공익광고 수상작을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1 .01
대리경험이 자기효능감을 매개로 메시지 수용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조형미디어학
2015 .11
마스크 착용 의무화 해제 이후, 마스크 착용을 효과적으로 권장하기 위한 앰비언트 공익광고에 대한 디자인연구 -작품제작을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1 .01
광고모델 유형에 따른 스포츠 브랜드 제품의 SNS 광고효과 : 광고모델의 시선방향 및 소비가치의 조절효과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25 .02
유튜브 온라인 동영상 광고 트렌드 분석
한국디자인포럼
2016 .01
스마트 시대의 광고 변화와 디지털 광고에 관한 고찰
조형미디어학
2016 .08
아동학대 예방 공익 광고의 메시지 프레이밍이 수용자 인식과 예방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9 .01
병원광고에 대한 일반적 인식과 메시지 소구유형이병원 광고에 대한 반응에 미치는 영향: 의료 전문가와 소비자 비교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포럼
2015 .01
모바일 광고 전달방식이 광고태도에 영향을 미치는데 있어 자기조절초점의 조절효과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6 .01
공익광고에 나타난 스토리텔링 속성에 관한 연구
조형미디어학
2022 .11
한국인의 정서가 담긴 광고의 언어적 메시지와 기억에 관한 분석 - 2000년대 이후 제작된 광고의 의미 분석을 중심으로 -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21 .01
중국 SNS 공익광고에 대한 참여도 및 그 영향 요인 연구
조형미디어학
2018 .08
디지털 광고의 감성 디자인이 소비자의 공감력, 광고 호감도 및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리서치학회
2023 .03
제품브랜드를 활용한 다문화 광고 제작사례
일러스트레이션 포럼
2018 .01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환경에서 광고의 영역 변화에 관한 연구 -광고대행사의 E-커머스 진출 사례를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1 .10
비현실적 광고표현의 사례연구 - 2005년 이후 해외 인쇄광고를 중심으로 -
일러스트레이션 포럼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