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골프 라운딩의 즐거움 원천: 골프 수행재미의 요인 탐색
코칭능력개발지
2025 .01
사용자 경험 개념에 대한 문헌고찰
산업디자인학연구
2024 .03
골프연습 참여자의 서비스스케이프가 재미요인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학회
2021 .01
대학 동아리 여가활동의 참여정도에 따른 재미와 몰입이 심리적 행복감에 미치는 영향
한국무용과학회지
2015 .01
전통문화상품 평가요인 분석 연구
한국기초조형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2 .11
텔레비전 리얼 버라이어티 시청자 유형 연구 : 재미 요소를 중심으로
영상문화콘텐츠연구
2016 .12
초등학생이 지각하는 무용수업 재미요인이 몰입과 참여지속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발육발달학회지
2022 .05
인터렉티브 미디어 환경에서의 커뮤니케이션 활성화를 위한 상호적 재미요소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9 .09
참여형 문화콘텐츠의 사용자 경험 향상을 위한 마이크로 인터랙션 연구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4 .07
대학 교양 체육 수업 참여자의 재미요인이 스포츠가치관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9 .06
스포츠 참여 대학생의 성취목표성향과 재미요인 및 대학생활만족 간의 관계
한국스포츠학회
2022 .03
교양체육수업 참가자의 운동욕구와 수업만족도의 관계에서 재미요인의 매개효과검증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10
사용자경험요소에 관한 새로운 분류 및 제품경험 사례연구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6 .10
데이터 기반 제품서비스 시스템 디자인을 위한 ‘사용자 추적 기록’ 데이터 특성과 사용자 경험 요인의 관계 고찰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21 .08
인터넷 1인 방송 재미진화 과정의 이해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6 .10
펀(FUN)이 적용된 서비스디자인 사례연구 : 어린이 병원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6 .05
펀 디자인: 행동변화와 소셜 인터랙션을 위한 핵심요소 분석 - 사회적 디자인 사례들을 중심으로 -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17 .01
골프참여자의 재미요인, 운동정서 및 참여동기의 관계
한국스포츠학회
2024 .06
중학생의 체육수업 재미요인과 사회성발달 및 인성발달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8
청소년 체육수업의 재미요인이 수업태도 및 수업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2
0